남양유업 업체 조사보고서간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멜라닌 파동에도 품질자신감을 자부하는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토종기업
30년 이상 경영의 역사와 전략 분석을 통한 학습에 적합한 사례
안정적인 재무 설계와 지속적인 성장세가 돋보이는 기업
Disclose The Namyang
남양유업의 일반현황분석
남양유업의 환경분석
남양유업의 조직능력 분석
남양유업의 경영자분석
남양유업의 조직구조 분석
남양유업의 전략적 이슈
CONTENTS
(1) 이념 : 인간 존중을 바탕으로 건강 증진에 기여하는 신뢰받는 기업
(2) 비전 : 조직적인 품질경영, 고객 만족 실현, 세계 제일의 식품회사 도약
(3) 주요 회사 연혁
1964.03.13 남양유업주식회사 설립
1998.04.17 ISO9001 품질 시스템 인증 획득
2002.05.06 천안 신공장 완공
2005.03.30 미국 살균우유법령(PMO) 인증 획득 및 미군 납품
2007.06.30 CCMS 인증 획득
(4) 제품별시장점유율
남양유업의 일반현황분석
사업부문
제품중분류
시장점유율
2008년 상반기
2007년
유제품
우유
19%
22%
조제분유
53%
47%
발효유
30%
30%
기타
4%
4%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광동옥수수수염차 마케팅믹스 분석
  • 업체인 남양유업과 롯데칠성음료의 옥수수수염차에 비해 약 200원 정도 더 비싼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다. ‘광동 옥수수수염차’는 대학내 매점과 대학 주변의 편의점을 중심으로 백화점, 대형 할인마트, 슈퍼마켓, 올리브영, 인터넷 쇼핑몰 등으로 유통경로를 다양화 해 소비자들의 접근이 매우 용이하다. 전통적으로 강력한 유통망을 구축해온 롯데칠성음료 ‘옥수수수염차’와 남양유업 ‘참옥수수수염차’는 아직까지는 상대적으로 원활한 유통

  • 한집,새집,빈집,큰집짓기전략의 기업성공사례
  • 위한 철저한 사전조사와 준비가 10년 20년 후의 밝은 청사진의 만들 수 있다는 점에서 이에 대한 중요성에 대해 예비창업자의 인식이 필요할 것이다.※ 참고문헌-창업스토어 http://blog.empas.com/koalamint-한솥도시락 http://www.hsd.co.kr-롯데칠성음료 http://company.lottechilsung.co.kr-크린토피아 http://cleantopia.com-한경희생활과학 http://www.ihaan.com-메가스터디 http://www.megastudy.net-영구아트 http://www.younggu-art.com-본죽 http://www.bonjuk.co.kr-가르텐 비어 http://www.garten.co.kr

  • [마케팅원론] 17차의 인물마케팅 성공 사례
  • 업체에 마진율을 높여주어 핵심 포지션에 전시될 수 있도록 하며 POP광고(이벤트)를 통해 고객이 제품 구입시점에 광고를 상기 할 수 있도록 하여 시장점유율을 높임시장점유율 2위를 확보하고 몇몇 제품 퇴출 시 퇴출된 유통업체와 제휴참 고 문 헌 & 출 처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080226015017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080228002462&subctg1=&subctg2= 남양유업 홈페이지 http://company.namyangi.com17차 홈페이지 www.17tea.co.kr감 사 합 니

  • [마케팅] 연세우유를 위한 마케팅전략
  • 보고서가 탄생하게 되었다. 조원 모두에게 박수를 보내고, 한 학기 동안 좋은 가르침을 주신 교수님께도 성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보낸다.1. 유업체별 매출현황1) 총매출액 (단위 : 억원)구분 서울 야쿠르트 남양 매일 빙그레 롯데 부산 해태 연세 건국 비락 삼양 계2002년도 7,092 5,503 5,117 4,670 2,757 1,324 909 881 871 755 618 398 30,8952003년도 7,466 5,680 5,717 4,785 2,925 1,520 983 901 903 713 627 398 32,618증감매출액 374 177 600 115 168 196 74 20 32 -42 9 0 1,7232. 우유분류별 매출현

  • [경영,경제] 남양유업 중국 인터넷시장 진출 대행을 통한 이윤창출
  • 남양유업 중국 인터넷시장 진출 대행을 통한 이윤창출Ⅰ. 서 론중국은 현재 전세계가 집중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큰 거대시장이다. 모든 나라는 중국으로부터 직간접적으로 영향을 받고 있고 특히 우리나라는 지리적으로도 가까워 큰 영향을 받을 수 밖에 없는 것이 사실이다. 우리는 ‘중국기업론’ 수업을 통해 중국에 진출 가능한 아이템에 대해 모색해보고 실제 적용 가능한 부분을 조사하고 공부하고자 한다. 이에 우리는 지난 피혁분유, 멜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