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삼성 생명
<목 차>
1부>
1. 삼성생명의 기업가치
2. 삼성생명 사업목표
3. 삼성생명의 사업분야
4. 자산운용 현황
2부>
5. <삼성생명> 채용방식
3부>
6. SWOT분석
삼성생명을 선택한 이유…
삼성생명 is
▶ 현실적으로 우리가 접근할 수 있는 분야
▶ 채용인원이 적지 않아 우리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기업,
▶ 21세기 웰빙바람을 타고 앞으로도 무궁한 발전이 예상되는 분야
1.삼성생명의 기업가치
▶ 바른 경영을 실천
▶ 고객을 섬기는 마음
▶ 정직과 성실
▶ Life Vision Creator를 목표
2.삼성생명 사업 목표
첫째, 고객에게는 최고의 상품을 선보이고 글로벌 도약을 목표
둘째, 아시아 유망시장을 공략하여 아시아 Top5위권의 종합금융서비스의 선두를 목표
셋째, win-win전략의 성공을 목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