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P
I
M
arty
s
arketing
파티, 파티마케팅의 이해 및 발달과정
Contents
파티 이해하기
-파티란 무엇인가
-파티의 역사(동양과 서양)
2. 파티, 그리고 마케팅
-마케팅으로서의 파티
-파티마케팅의 기원
3. 파티 프로젝트의 실재
-최근 파티 프로젝트들의 사례들
4. 파티의 미래
-파티의 어제와 오늘, 내일은 어떤 파티가 열릴까?
파티 이해하기
파티? 나와는 먼 이야기
상류층의 전유물...
파티 이해하기
파티: 친목 도모와 기념일을 위한 잔치나 사교적인 모임
사교의 장
‘나 혼자서 모든 것을 할 수 없다는 것’
가족 행사
부족 간의 행사
제사
제천 행사
출처: 파티&파티플래너 (이우용 지음)
참고문헌
참고문헌
<파티마케팅> 이경목 지음
<파티! 파티만들기> 박란숙, 오순덕, 문창희, 장세준, 왕경희, 홍종숙, 김영숙, 전지영 지음
김진숙, 김인화, 최우승 지음
<파티플래닝> 윤현 지음
<파티&파티플래너> 이우용 지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성공사례] 베스킨라빈스마케팅성공사례
  • 마케팅 분석1. STP - 대중 고객을 작은 그룹으로 쪼갤수록, 회사의 상품을 좀 더 고객의 니즈와 선호에 맞출 수 있다는 것이 STP 전략의 기본 가정입니다. 베스킨라빈스는 10대 20대 30대 여성 등 타켓을 세부적으로 나누어 정하고 그 타켓층이 선호하는 대중매체 및 이벤트를 통하여 “골라 먹을 수 있는 아이스크림”등으로 포지셔닝을 하였다고 생각됩니다.2. 4P▸제품분석-기술력 우위에 따른 고급 아이스크림 생산고객의 다양한 입맛에 따른 다양한 제

  • [외식산업론]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 조사
  • 마케팅 시스템을 도입할 뿐만 아니라 70%이상의 고객이 여성이라는 점을 감안하여 여성 전용 웹사이트를 만드는 등의 노력을 기울여야 한다.5. 가격의 부담을 줄인다.-가격 다양화나 쿠폰의 제공, 카드사 등과의 지속적인 제휴, 할인 제도 등을 통해 고객의 가격 부담을 줄인다.6. 도심형 매장과 주거형 매장을 구분하여 개별적인 마케팅 전략을 펼친다.-도심형 매장의 경우 젊은 층의 고객이 자주 찾으므로 락밴드 공연이나 메이크업쇼, 댄스파티, 커플

  • 레드불 마케팅 전략 분석
  • 파티광들의 단골메뉴가 되었다. 레드불 마케팅 담당자들은 빈 레드불 깡통을 클럽 화장실에 던져 놓는 방법으로 마약과 연관성을 형성했다. 소비자 불매운동과 당국의 긴 인가 과정 덕분에 소문, 신비함, 기대의 온상이 되어 회사도 예상하지 못한 폭발적인 반응이 나타났고, 독일에 출시한시 3개월만에 매진이 되었으며 매진 소식이 알려지면서 더 많은 사람들이 찾게되었다. 정신병 유발 ? 합법적인 각성제? 황소의 고환으로 만든다? 솔직히 이런 문구

  • [마케팅] 패밀리레스토랑 경쟁업체들의 마케팅전략과 가상기업체 진입시 마케팅전략
  •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이제 레포트를 정리하자3. 레포트를 마치면서~외식업은 현재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고 앞으로의 전망도 밝은 분야로서 두 업체를 분석해 보았다. 그 기업들이 어떻게 현재 1위의 업체로서 자리잡게 되었는지 여러 신문기사들과 마케팅적 개념으로 분석하여 확실히 알게 되었다. 그리고 성장가도를 달리고 있는 외식업이지만 포화상태이기 때문에 경쟁이 치열하기도한 분야에 새로운 업체를 만들어서 내가 전략을 만

  • [서비스경영] 배스킨라빈스31의 서비스 실무사례
  • 마케팅을 시도해 소비자에게 만족을 주려고 노력하는 배스킨라빈스만의 정신이 지금의 성공대열에 오를 수 있게 해준 것 같다. 브랜드하면 코카콜라나 맥도널드를 떠올린다. 아직 배스킨라빈스 31이 그만큼의 브랜드파워를 지녔다고는 할 수 없다. 그러나 언젠가는 그만큼의 파워를 지니게 될 날이 있을 것이다. 왜냐하면 일관된 브랜드 포지셔닝 구축을 위한 배스킨라빈스 31의 캠페인은 소비자들에게 배스킨라빈스 31만이 줄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