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마케팅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P
I
M
arty
s
arketing
파티, 파티마케팅의 이해 및 발달과정
Contents
파티 이해하기
-파티란 무엇인가
-파티의 역사(동양과 서양)
2. 파티, 그리고 마케팅
-마케팅으로서의 파티
-파티마케팅의 기원
3. 파티 프로젝트의 실재
-최근 파티 프로젝트들의 사례들
4. 파티의 미래
-파티의 어제와 오늘, 내일은 어떤 파티가 열릴까?
파티 이해하기
파티? 나와는 먼 이야기
상류층의 전유물...
파티 이해하기
파티: 친목 도모와 기념일을 위한 잔치나 사교적인 모임
사교의 장
‘나 혼자서 모든 것을 할 수 없다는 것’
가족 행사
부족 간의 행사
제사
제천 행사
출처: 파티&파티플래너 (이우용 지음)
- 참고문헌
-
참고문헌
<파티마케팅> 이경목 지음
<파티! 파티만들기> 박란숙, 오순덕, 문창희, 장세준, 왕경희, 홍종숙, 김영숙, 전지영 지음
김진숙, 김인화, 최우승 지음
<파티플래닝> 윤현 지음
<파티&파티플래너> 이우용 지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