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SNS를 통한 판매채널 개선 및 강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기업의 SNS를 통한 판매채널 개선 및 강화
Index
01전 세계적 SNS이용 현황
02기업의 SNS활용사례
03기업의 새로운 SNS활용 방법
04새로운 판매 채널로서의 가능성
< SNS 의미와 종류 >
Social Network Service : 온라인 인맥 구축 서비스
인터넷 상에서 공통의 관심사를 지니고 있는 사용자들 간 형성된 지인 관계를 바탕으로 인맥 관리 및 정보, 콘텐츠 공유 등을 하는 웹사이트
기업의 SNS 활용
01전 세계적 SNS이용 현황
< 전 세계적인 모바일 기기 보급증가와 통신인프라 확충, SNS이용자 폭발적 증가 >
01전 세계적 SNS이용 현황
세계 인터넷 사용 인구 2011년 14억 2,000만 명
페이스북 사용자 8억 명 돌파
개도국의 SNS이용 폭발적 증가
아프리카 주요 국가 휴대전화 보급률 증가
아랍 민주화 운동
기업의 SNS 활용
02기업의 SNS활용사례
도구
기업들의 SNS활용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부분
2011년에 들어 고객서비스 부분에 비중이 커짐
기업의 SNS 활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