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SNS를 통한 판매채널 개선 및 강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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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기업의 SNS를 통한 판매채널 개선 및 강화
Index
01전 세계적 SNS이용 현황
02기업의 SNS활용사례
03기업의 새로운 SNS활용 방법
04새로운 판매 채널로서의 가능성
< SNS 의미와 종류 >
Social Network Service : 온라인 인맥 구축 서비스
인터넷 상에서 공통의 관심사를 지니고 있는 사용자들 간 형성된 지인 관계를 바탕으로 인맥 관리 및 정보, 콘텐츠 공유 등을 하는 웹사이트
기업의 SNS 활용
01전 세계적 SNS이용 현황
< 전 세계적인 모바일 기기 보급증가와 통신인프라 확충, SNS이용자 폭발적 증가 >
01전 세계적 SNS이용 현황
세계 인터넷 사용 인구 2011년 14억 2,000만 명
페이스북 사용자 8억 명 돌파
개도국의 SNS이용 폭발적 증가
아프리카 주요 국가 휴대전화 보급률 증가
아랍 민주화 운동
기업의 SNS 활용
02기업의 SNS활용사례
도구
기업들의 SNS활용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커뮤니케이션과 마케팅 부분
2011년에 들어 고객서비스 부분에 비중이 커짐
기업의 SNS 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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