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큐브 기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4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아 큐 브
목차
8. 경쟁사 바슈롬
9. 경쟁사 제품비교
10. 아큐브의 위기
11. 성공요인
12. 아큐브의 서비스전략
13. 향후 방안
1. 아큐브 연혁
2. 아큐브 소개 ,기업이념
3. 사회 공헌 산업
4. 제품소개
5. STP분석
(세분화, 타켓팅, 포지셔닝 )
6. 마케팅전략 4P
7. SWOT분석
8. 차별화전략 & 시장상황
연혁
아큐브 소개
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 소개
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는 전 세계인의 시력관리에 혁신을 이루고자 헌신하는 회사입니다.
처음 설립된 이래로 우리 회사는 눈 건강과 시력관리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을 증진시키고 전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시력교정 수단을 제공하기 위해 꾸준한 노력을 기울여왔습니다. 혁신적인 열정과 최고의 품질을 향한 굳은 의지의 결과로 존슨앤드존슨 비전케어는 다양한 종류의 돋보이는 콘택트렌즈를 공급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시력관리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 잡았습니다.
플로리다 주 잭슨빌에 본사를 둔 비스타콘(VISITATION)은 아큐브 브랜드 콘택트렌즈의 제조사입니다.
진정한 혁신의 선두주자인 비스타콘은 1988년에 세계 최초의 일회용 콘테트렌즈, 아큐브 브랜드 콘택트렌즈를 개발하여 시력교정 산업에 일대혁신을 불러왔습니다.
현재 아큐브 브랜드 일회용 콘택트렌즈는 세계 제일의 브랜드 자리를 지키고 있으며, 아큐브 브랜드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콘택트렌즈 브랜드입니다. 또한 시력교정을 필요로 하는 모든 소비자들의 요구에 정확히 일치하는 다양한 종류의 콘택트렌즈를 공급함으로써 전 세계인들의 시력관리를 위한 진정한 혁신을 이룩했습니다.
기업이념
첫째 책임
상품의 수요자인 모든 사람에게 믿음을 주자.
둘째 책임
전 세계 어디서나 우리와 같이하는 근무하는 모든 남녀 직원에 대한 책임이다.
셋째 책임
우리가 생활하고 있는 지역사회는 물론 세계 공동체에 대한 책임이다.
넷째 책임
회사 주주의 대한책임 이다.
사회공헌사업
아큐브 제품소개
아큐브 제품소개
렌즈 교체주기
1일 착용
1일 착용
1일 착용
1일 착용
렌즈 재질
에타필콘 A
에타필콘 A
에타필콘 A
에타필콘 A
식별색


×

자외선 차단




안팎 구분 표시


×
×
중심 두께
(@ -3.00D)
(mm)
0.084
0.084
0.084
0.09 (@-3.00)
렌즈 교체주기
2주 착용
2주 착용
2주 착용
2주 착용
렌즈 재질
갈리필콘 A
갈리필콘 A
에타필콘 A
실리콘 하이드로겔(Senofilcon A)
식별색


×

자외선 차단




안팎 구분 표시

×
×

중심 두께
(@ -3.00D)
(mm)
0.07
0.07
0.084
0.0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촉진전략](바슈롬)콘택트렌즈시장분석을 통한 브랜드이미지 제고와 판매촉진을 위한 전략
  • 아큐브 등의 다국적 기업과 경쟁하고 있다. 미용 렌즈가 20~30대 여성들에게 선풍적인 인기를 얻으면서 지난해 150만쌍을 팔아 전체 매출액의 43%를 미용 렌즈로 달성했다. 시장 점유율도 크게 성장해 2000년 2%에 불과하던 점유율이 2년만에 10%로 5배 껑충 뛰어 었다. 현재 13%를 점유하는 바슈롬 뒤를 바짝 좇고 있다. -> 위의 콘택트렌즈 시장에서 주목 받는 업체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해보면 크게 다음과 같다. 1) 유통 측면 안경원을 중심으로 한 판매와 대

  • 존슨앤존슨 기업성장 경영전략분석과 존슨앤존슨 성공요인분석및 존슨앤존슨 사회공헌사례분석
  • 아큐브(ACUVUE)와 레티나(Retin-A) 출시1993년: 피부보호용 제품업체 뉴트로지나(Neutrogena) 합병2000년 : 99년도에 이어 2년 연속 미국의 존경받는 기업 1위 선정2009년 : 포춘 500대 기업 중 47위, 54개국에서 197개의 회사를 운영 중, 175개국에서 제품판매가 이루어지고 있음. 총자산 850억 달러 규모, 118,700명의 직원의 글로벌 기업(Johnson & Johnson official website, 2013 참고)4) 존슨앤존슨 사업별 현황제약(Pharmaceuticals)Johnson & Johnson 제약 사업부는 매출 2백 44억 달러 규

  • 존슨앤존슨기업분석,존슨앤존슨 게임이론,게임이론,타이레놀사건,존슨앤존슨의 우리의신조
  • 기업이란 언제나 비용 편익 분석을 해야 하는 존재라고 강변했다. 또한 사실 모든 사람들이 차량사고로 인한 사망위험을 알고도 차량 판매가격을 낮추길 바라는 것은 자신들이 암묵적으로 위험을 감수하겠다는 의지를 갖고 있는 것이라는 주장을 펼치기도 했다.※ 존슨앤존슨의 ‘우리의 신조’와 포드가 다른 점은 아래 표와 같다.언론에 대한 대응사건에 대한 조사-다른 관련 재판 과정에서 자신들의 논리를 굽히지 않음. 또한 사람들이 차량사고

  • Johnson & Johnson의 기업의 조직 문화와 기업의 조직 특징 분석 레포트
  • Johnson & Johnson의 기업의 조직 문화와 기업의 조직 특징 분석 레포트1. Johnson & Johnson은 어떤기업?-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라-신뢰는 이익으로 돌아온다 .-공든 탑도 한순간에 무너질 수 있다-타이레놀 컴백-윤리 문제에 연대 책임지는 최고 경영진-‘우리의 신조’에 타협은 없다2. Johnson & Johnson의 조직에 대하여- 조직의 역사 및 자회사의 특징1) Johnson & Johnson의 역사2) Johnson & Johnson의 자회사들- 조직 구조의 형태(1) johnson & johnson 의 분권적 구조(2

  • 코카콜라는 어떻게 산타에게 빨간 옷을 입혔는가
  • 기업의 다채널 전략이 시너지 효과를 내기 위해서는 각 채널의 운영이 통합되어야 한다.이제 채널 다변화는 선택사항이 아니다. 채널별로 시장소비자를 세분화하여 서로의 채널을 침범하지 않던 시대는 끝났다. 채널통합 능력을 가진 강력한 경쟁자는 산업을 지배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채널을 동원할 것이기 때문이다. 소비자 역시 기업이 다양한 채널 옵션을 제공하기를 원한다.•다채널의 통합과 조정에 성공한 아큐브아큐브 콘택트렌즈가 출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