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CRM 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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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백화점 CRM 사례 분석에 대한 팀프로젝트입니다.
다른 백화점과의 비교 분석 및 SWOT 분석까지 한 A+ 팀프로젝트입니다.
받으시는 분들 A+ 받으실 준비 되셨죠? : )
-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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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기업이념
2. 현대백화점의 경영 전략
3. 현대 백화점의 CRM System 변천사
4. 내부고객 만족
5. 외부고객 만족을 위한 서비스 차별화
6. 매장환경/상품의 차별화
7. VIP 고객관리 전략
8. 경쟁사 비교
9. SWOT 분석
10. 발전방향
- 본문내용
-
3. 현대 백화점의 CRM System 변천사
1995 년도 입 기 체계적인 품질관리 시스템 기초 구축
소비자 권익 보호제도 정비
96-97년확 산 기 체계적인 인재육성 시스템 구축
표준화된 응대 서비스 개발
98-99년정 착 기 협력사원 지원 및 육성
고객욕구 및 시장변화 대응 시스템 구축
00-02년심 화 기 CRM 시스템 완성
1:1 맞춤 서비스 강화
03-현재재도약기 상거래 공간에서 문화생활 공간 변화
고객삶의질 향상위한 Life Stylist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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