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com의 인터넷 전자상거래를 통한 세계화 진출 실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he Failure of Boo.com
TOPIC
Boo.com 의 인터넷 전자상거래를 통한
세계화 진출 실패
What is Boo.com ?
1999년 모델 캐사린더와 언스트맘스턴에 의하여 설립
세계브랜드 창조를 위하여 노력한 전자소매사이트
가장 기대되었던 사업중에 하나였음에도 불구하고 출시후 1년 만에 파산함.
Boo.com의 경영상황
여러 단체의 후원을 받아 회사 설립
고급의류 중심으로 판매 구축
인프라 구축의 실패(Web design)
사업실패
경영상 문제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중소기업 전자상거래(EC)의 필요성, 구현단계, 중소기업 전자상거래(EC)의 경쟁력, 디자인과 서비스, 중소기업 전자상거래(EC)의 공급망관리, 중소기업 전자상거래(EC)의 미국사례, 중소기업 전자상거래(EC) 전략
  • 통한 결제의 편리성 등을 가져오면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중소기업들의 전자상거래 시스템의 도입이 효율성을 제고시킨다는 데에는 의문의 여지가 없다.중소기업이 전자상거래 시스템을 구축해야하는 필요성을 중요도에 따라 크게 세 가지로 분류해 살펴보고자 한다.1. 인터넷 마케팅을 통한 지역적 한계 극복전자상거래 시스템을 구축하였을 때 승패를 좌우하는 가장 중요한 요소는 아마 인터넷 마케팅일 것이다. 도대체 우리 사이트의 방문자는

  • 글로벌 유통전략(국제마케팅) 성공사례(롯데,스타벅스,유니클로,이랜드)분석과 실패사례(마텔,월마트,베스트바이컴퍼니,까르푸) 분석및 시사점분석
  • 통한 성장 및 세계화를 통해 장기적으로 세계 최고의 패션유통기업이 된다는 목표를 갖고 있다. 지난 90년대 후반 자체 구조조정을 통해 시장경쟁력이 떨어진다고 판단되는 신사복과 숙녀복, 액세서리, 제화 등을 정리한 이랜드는 앞으로도 핵심사업 위주로 역량을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현재까지는 유ㆍ아동복 및 성인 캐주얼 중심의 패션 부문과 할인점 2001아울렛의 핵심역량을 극대화하는데 집중하고 있으며 향후 전자상거래, 외식업 등으로 사업

  • 전자상거래 레포트
  • 인터넷이 제공하는 새로운 무역기회를 창출할 수 있을 것이다.전자상거래는 현재 초보단계에 있으며 전자상거래가 보다 본격적으로 확산되기 위해서는 인증, 보안, 지불시스템 등 다양한 문제가 해소되어야 한다. 이러한 기술적제도적 문제점이 해결될 경우 전자상거래는 세계화, 정보화 및 지식집약화의 시대로 일컬어지는 21세기의 상거래와 교역을 주도하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미국, EU, 일본 등과 같은 선진국은 이와 같은 전자상거래의 중요성

  • [현대기업] 현대자동차 분석
  • 인터넷을 통한 자동차 구매가 활성화 되고 있는 상황이다. SK와 삼성물산 대한통운 한국통신 등 국내 대기업들이 잇따라 자동차 사이버판매를 준비중 이거나 이미 진출을 하였다. 현대자동차를 비롯 국내 자동차업체들도 인터넷을 통한 자동차 구입을 가능하도록 하고 있으며 이미 진출한 GM이나 포드의 사례를 연구하고 있는 상황이다. 하지만 이것들은 자동차를 고객에게 인터넷을 통해 자동차를 판매하고 배달을 한다는 식의 개념은 아니라는 한계를

  • [경영학] 디지털금융이 금융기관에 미친 영향과 금융정보화 전자화폐 인터넷금융 등의 측면에서 금융디지털화의 현황을 서술하시오yu
  • 인터넷뱅킹 등 다양한 전자금융서비스를 1일 24시간, 1년 365일 연중무휴로 제공할 수 있게 되었으며 전자화폐공동망, 전자상거래 지급결제중계시스템의 구축으로 급변하고 있는 금융환경의 변화에 대해 대응하고 있다. 개인용 컴퓨터의 넓은 보급과 인터넷의 확대 등 정보(통신)기술(Information Technology : IT)의 비약적인 발전에 따라 B2B 거래뿐만 아니라 개인들도 전자화폐, 인터넷뱅킹 등을 통하여 금융산업에도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디지털금융은 정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