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상품학 비비크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비비크림
유통상품학
비비크림 이란?
비비크림은 박피, 필링, 레이져 치료 등 피부과 시술 후 울긋불긋한 자국을 가리고 피부를 진정, 재생시키기 위해 나온 제품이다.
원래 비비크림의 목적은 치료용이었음.
보정효과가 입소문을 타면서 여성들에게‘한 방에 해결되는 만능화장품’으로 알려지며 대중화되기 시작했다.
요즘에는 미용의 수단으로 이용됨
종류
1.슈라멕 블레미쉬 밤
2.새살로 스페샬 밤
3.A.H.C 인텐스 컨튜어밤
4.허벌 비비크림
회사명
슈라멕코리아
미즈무역
카버코리아
알렉스코스메틱
출시일
1983년
1987년
2000년
2002년 1월
주요성분
소이빈 오일, 티타늄다이옥사이드, beeswax, 판테놀, 토코페롤
실리콘오일, 글리세린, 펜테놀, 살리신산, 알라토인
알란토인, 알파 비사보롤, 알부틴, 은행잎 추출물
글리시테닉산, 레시틴, 윗점 오일, 판테놀
용량
30ml
50ml
50ml
30ml
가격
9만원대
13만5,000원대
8만3,000원대
9만원대
주요 유통경로
피부관리실, 병원
피부관리실
카버코리아 홈페이지, 피부관리실, 주요 온라인쇼핑몰
피부관리실, 병원, 한의원
특징
독일 닥터 크리스틴 슈라멕사가1960년 개발한 제품으로 이른 바 비비크림의 원조
독일 ASMOPEEL사의 재상프로그램 기술을 이전 받아 피부재생, 진정, 방어, 보습 및 메이크업 대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
천연 식물성 수딩 성분이 과민화된 피부의 수딩 및 트러블에 도움을 주는 크림. 미백 기능성 인증
파운데이션 색조의 영양, 재생크림이며 발랐을 때는 색깔이 진하지만 피부에 흡수되면 자연스러운 색상을 띔
비비크림의 종류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