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톡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카카
오톡
상품 선정이유
상품 전략
상품 소개
끝마치며
유통상품학
상품 선정이유
1
2
3
4
5
6
상품 소개
카카오톡이 뭐지?
상품 전략(1)
STP 전략
상품 전략(2)
4P 분석
상품 전략(3)
SWOT 분석
끝마치며
바이바이~!
목 차
왜 일까?
상품 전략
상품 소개
끝마치며
유통상품학
발표를 시작합니다
상품 선정이유
Application 중에서 당당하게 1위
일일 메시지 건수 13억 건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중 80% 이상
상품 선정이유
유통상품학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카오톡 마케팅 전략
  • Ⅰ. KAKAO TALK의 개요카카오톡(KakaoTalk)은 (주)카카오가 제공하는 글로벌 모바일 메시징 서비스이다. 2010년 3월 18일 처음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2011년 4월 1일 가입자가 1000만명을 돌파한 대한민국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중 하나이다II. 환경분석1. 거시환경분석(1) 인구통계학적 요인․ 스마트폰 사용자 1000만명 돌파, 태블릿 PC, 아이팟 등 멀티미디어 기기의 대중화(2) 경제적 요인․ 과거에 비해 일반적으로 국민의 소득이 증가함으로써 첨단 통신 수

  • 카카오톡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사례와 마케팅믹스 7P전략분석/ 카카오톡 해외진출(미국) 마케팅사례분석과 카카오톡 미래전략제안
  • 카카오톡 마케팅사례연구 보고서< 목차 >1. 카카오톡 기업소개2. 카카오톡 성장과정3. 카카오톡 기업환경분석(1) 모바일메신져 산업분석(2) 고객분석(3) 경쟁환경분석(4) 법률환경분석(5) 대체재의 위협4. 경쟁자분석(1) 네이버 라인 (LINE)(2) SK플래닛의 틱톡5. 카카오톡 SWOT분석6. 카카오톡 마케팅 7P (4P+3P)전략 분석(1)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2) 3P전략-People-Process-Physical evidence7. 카카오톡 해외진출 마케팅사례 (미국시장진출)(1) SWOT분석

  • [조직행동론] 중소기업 현장탐방기-(주)카카오
  • 중소기업 현장탐방기-카카오 이제범 대표 Interview-선정 배경카카오톡 소개- 기업 소개- 관련 보도자료- 조직 구성3. 이제범 대표 Interview4. 느낀 점 * 참고 자료Contents2*1. 선정 배경2. 카카오톡 소개기업소개관련 보도자료조직 구성3. 이제범 대표Interview4. 방문기‘카카오톡’의 3대 개발 원칙소수 인력으로 최대한 빠른 시간 내 개발한다는 점.- 실제 카카오는 모든 모바일 서비스를 4명으로 이뤄진 한 팀이 2개월 내 개

  • 경영전략론4공통)자신재직하는기업이나일해보고싶은기업선정해내부분석실시(카카오톡)0k
  • 경영전략론4공통)자신재직하는기업이나일해보고싶은기업선정해내부분석실시(카카오톡)0k자신이 재직하는 기업이나 일해보고 싶은 기업을 하나 선정하여, 해당 기업의 내부분석을 실시하라. (단, 교재의 자원기반관점에 따른 전략분석틀을 활용할 것) 컴퓨터과학과경영전략론4공통자신이 재직하는 기업이나 일해보고 싶은 기업을 하나 선정하여, 해당 기업의 내부분석을 실시하라. (단, 교재의 자원기반관점에 따른 전략분석틀을 활용할 것) Ⅰ. 서

  • 금융제도의이해4공통) 인터넷전문은행의 등장으로 인한 우리나라 은행권의 변화를 설명하고, 향후 전망을 예측해보시오0k
  • 금융제도의이해4공통) 인터넷전문은행의 등장으로 인한 우리나라 은행권의 변화를 설명하고, 향후 전망을 예측해보시오0k경영 금융제도의이해4공통인터넷전문은행의 등장으로 인한 우리나라 은행권의 변화를 설명하고, 향후 전망을 예측해보시오.Ⅰ. 서 론필자도 평상시 카카오 톡을 매일 사용하고 있다. 무료 문자메시지를 보낸 것이 고객에게 크게 어필되어 대한민국 대다수 사람들은 카톡을 사용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고객확보를 밑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