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
오톡
상품 선정이유
상품 전략
상품 소개
끝마치며
유통상품학
상품 선정이유
1
2
3
4
5
6
상품 소개
카카오톡이 뭐지?
상품 전략(1)
STP 전략
상품 전략(2)
4P 분석
상품 전략(3)
SWOT 분석
끝마치며
바이바이~!
목 차
왜 일까?
상품 전략
상품 소개
끝마치며
유통상품학
발표를 시작합니다
상품 선정이유
Application 중에서 당당하게 1위
일일 메시지 건수 13억 건 이상
스마트폰 사용자중 80% 이상
상품 선정이유
유통상품학
Ⅰ. KAKAO TALK의 개요카카오톡(KakaoTalk)은 (주)카카오가 제공하는 글로벌 모바일 메시징 서비스이다. 2010년 3월 18일 처음 서비스를 시작하였으며, 2011년 4월 1일 가입자가 1000만명을 돌파한 대한민국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 중 하나이다II. 환경분석1. 거시환경분석(1) 인구통계학적 요인․ 스마트폰 사용자 1000만명 돌파, 태블릿 PC, 아이팟 등 멀티미디어 기기의 대중화(2) 경제적 요인․ 과거에 비해 일반적으로 국민의 소득이 증가함으로써 첨단 통신 수
중소기업 현장탐방기-카카오 이제범 대표 Interview-선정 배경카카오톡 소개- 기업 소개- 관련 보도자료- 조직 구성3. 이제범 대표 Interview4. 느낀 점 * 참고 자료Contents2*1. 선정 배경2. 카카오톡 소개기업소개관련 보도자료조직 구성3. 이제범 대표Interview4. 방문기‘카카오톡’의 3대 개발 원칙소수 인력으로 최대한 빠른 시간 내 개발한다는 점.- 실제 카카오는 모든 모바일 서비스를 4명으로 이뤄진 한 팀이 2개월 내 개
경영전략론4공통)자신재직하는기업이나일해보고싶은기업선정해내부분석실시(카카오톡)0k자신이 재직하는 기업이나 일해보고 싶은 기업을 하나 선정하여, 해당 기업의 내부분석을 실시하라. (단, 교재의 자원기반관점에 따른 전략분석틀을 활용할 것) 컴퓨터과학과경영전략론4공통자신이 재직하는 기업이나 일해보고 싶은 기업을 하나 선정하여, 해당 기업의 내부분석을 실시하라. (단, 교재의 자원기반관점에 따른 전략분석틀을 활용할 것) Ⅰ. 서
금융제도의이해4공통) 인터넷전문은행의 등장으로 인한 우리나라 은행권의 변화를 설명하고, 향후 전망을 예측해보시오0k경영 금융제도의이해4공통인터넷전문은행의 등장으로 인한 우리나라 은행권의 변화를 설명하고, 향후 전망을 예측해보시오.Ⅰ. 서 론필자도 평상시 카카오 톡을 매일 사용하고 있다. 무료 문자메시지를 보낸 것이 고객에게 크게 어필되어 대한민국 대다수 사람들은 카톡을 사용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이러한 고객확보를 밑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