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상품학 코카콜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목 차
coca-cola 선정이유
Coca-Cola의 역사
Coca-Cola의 브랜드전략
SWOT전략
STP분석
4.제조부터 유통과정까지
5.Coca-Cola와 펩시의 비교
6.결 론
coca-cola 선정이유
코카_콜라사는 세계 최대의 청량음료 회사로서 제조 및 마케팅 부분에서 선두적인 위치를 차지 하고 있습니다. 코카콜라는 지금껏 펩시 콜라 등 많은 신상 콜라제품들의 도전을 받아왔지만 꿋꿋이 콜라시장의 1위 자리를 고수해 오고 있기에 성공한 콜라시장에 브랜드가 아닌가 싶습니다.
Coca-Cola의 역사
1886-1892
두통제가 존펨퍼턴 박사가 탄산수를 더해 새로운 맛을 약국에서 손님들에게 시범으로 맛을 보게 함으로써 판매되기 시작함.
1893-1904
대중들에게 음료로 판매.
단순한 두통제에서 코카콜라 브랜드로의 성장이 야기된 시점
1905-1918
소비자들에게 어필될 수 있는 코카콜라의 유리병을 디자인하고 활발한 인기를 얻는 음료로 성장하게 된 시기
1919-1940
전 세계를 향한 시장 확장과 각종 스포츠 행사를 비롯 문화행사의 후원 활동으로 독특한 마케팅 철학을 확립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