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상 품 학성 공한 상품 및 서비스에 관한 발표 나는 가수다 MBCTV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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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유 통 상 품 학
성공한 상품 및 서비스에 관한 발표
- 나는 가수다 (MBC TV 프로그램) -
1
나는 가수다 프로그램의 정의
2
나는 가수다의 성공 전략
5
결론 및 시사점
4
나는 가수다의 특징 및 장점
3
나는 가수다의 사회적 효과 및 위협 요소
목 차
정 의
10명 내외의 소수 정예의
실력파 가수들을 섭외하여
공연을 하고, 관객과 시청자,
네티즌등에 의해 공연 순위를
매김으로서 최저 점수를 받은
가수는 탈락을 하게되고
이에 따라 새로운 가수가
투입되는 서바이벌형 음악
경연 프로그램
특징 및 장점
- 아이돌 가수가 호황을 누리는 현 시기에 실력파
가수들을 내세워 시청자에게 양질의 음악을 선사
- 한국의 치열한 경쟁사회에 맞는 경쟁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서 긴장감 조성
- 한 가수가 탈락하게되면 새로운 가수가
투입됨으로서 지루함을 최소화하고 신선함과
기대감을 최대화
특징 및 장점
- 본인의 히트곡은 물론 타 가수, 기성세대 가수들의
곡을 편곡해 부름으로서 1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시청자 확보
- 최고의 가수들의 최고의 무대를 통한 음원 판매량
증가로 온라인 & 오프라인상의 음원판매업체,
음원유통업체들의 성장
- 공연관람비 무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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