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상 품 학성 공한 상품 및 서비스에 관한 발표 나는 가수다 MBCTV 프로그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유 통 상 품 학
성공한 상품 및 서비스에 관한 발표
- 나는 가수다 (MBC TV 프로그램) -
1
나는 가수다 프로그램의 정의
2
나는 가수다의 성공 전략
5
결론 및 시사점
4
나는 가수다의 특징 및 장점
3
나는 가수다의 사회적 효과 및 위협 요소
목 차
정 의
10명 내외의 소수 정예의
실력파 가수들을 섭외하여
공연을 하고, 관객과 시청자,
네티즌등에 의해 공연 순위를
매김으로서 최저 점수를 받은
가수는 탈락을 하게되고
이에 따라 새로운 가수가
투입되는 서바이벌형 음악
경연 프로그램
특징 및 장점
- 아이돌 가수가 호황을 누리는 현 시기에 실력파
가수들을 내세워 시청자에게 양질의 음악을 선사
- 한국의 치열한 경쟁사회에 맞는 경쟁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서 긴장감 조성
- 한 가수가 탈락하게되면 새로운 가수가
투입됨으로서 지루함을 최소화하고 신선함과
기대감을 최대화
특징 및 장점
- 본인의 히트곡은 물론 타 가수, 기성세대 가수들의
곡을 편곡해 부름으로서 10대부터 7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시청자 확보
- 최고의 가수들의 최고의 무대를 통한 음원 판매량
증가로 온라인 & 오프라인상의 음원판매업체,
음원유통업체들의 성장
- 공연관람비 무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