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llLine과 제품 개발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Shell-Line과 제품개발
www.themegallery.com
Shell-Line의 사업현황과 제품개발
1
Shell-Line의 전망
3
제품 개발 과정
2
아이디어 수집과 심사
제품개념의 개발과 테스트
마케팅 전략의 개발
사업성분석과 제품개발
시험마케팅과 상업화
Contents
www.themegallery.com
쉘 라인 (SHELL-LINE)은 이동전화기 부품(슬라이드 힌지) 제조대표기업
단일 사업장으로 삼성전자㈜ 슬라이드 힌지 물량 대비 50%의 점유율
Mock-Up(tip) 삼성전자㈜ 전량, 해외 수출 30% 내외의 점유율
2001년 삼성전자(주)의 협력업체로 선정
기본적인 영업 전략은 기술영업을 최우선으로 하며 품질, 단가,납기를
기술 차별화를 통한 고객만족으로 극복하여 고객과의 신뢰를 쌓음.
삼성전자(주)로부터 2005년과 2006년 2년 연속 ‘기술혁신 금상’ 및
정보통신 부문 ‘파트너스데이’상을 수상
현재 월 평균 260만대를 삼성전자(주)에 공급
www.themegallery.com
마케팅용으로 휴대폰 대리점에 전시하는 것
신제품 개발 필수적인 과정
용도: 형상, 기능, 생산성 등의 사전 검토 등
Tip. 휴대폰
Mock-Up
실물과 동일한 모형제품
www.themegallery.com
Shell-Line의 최근 사업 현황
www.themegallery.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