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ellLine과 제품 개발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hell-Line과 제품개발
www.themegallery.com
Shell-Line의 사업현황과 제품개발
1
Shell-Line의 전망
3
제품 개발 과정
2
아이디어 수집과 심사
제품개념의 개발과 테스트
마케팅 전략의 개발
사업성분석과 제품개발
시험마케팅과 상업화
Contents
www.themegallery.com
쉘 라인 (SHELL-LINE)은 이동전화기 부품(슬라이드 힌지) 제조대표기업
단일 사업장으로 삼성전자㈜ 슬라이드 힌지 물량 대비 50%의 점유율
Mock-Up(tip) 삼성전자㈜ 전량, 해외 수출 30% 내외의 점유율
2001년 삼성전자(주)의 협력업체로 선정
기본적인 영업 전략은 기술영업을 최우선으로 하며 품질, 단가,납기를
기술 차별화를 통한 고객만족으로 극복하여 고객과의 신뢰를 쌓음.
삼성전자(주)로부터 2005년과 2006년 2년 연속 ‘기술혁신 금상’ 및
정보통신 부문 ‘파트너스데이’상을 수상
현재 월 평균 260만대를 삼성전자(주)에 공급
www.themegallery.com
마케팅용으로 휴대폰 대리점에 전시하는 것
신제품 개발 필수적인 과정
용도: 형상, 기능, 생산성 등의 사전 검토 등
Tip. 휴대폰
Mock-Up
실물과 동일한 모형제품
www.themegallery.com
Shell-Line의 최근 사업 현황
www.themegallery.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애플기업분석]애플의 경영전략(혁신적인 제품개발) 보고서
  • 애플의 경영전략혁신적인 제품개발목 차Ⅰ. 애플의 아이워치 3Ⅱ. 지속적인 연구개발 4Ⅲ. 혁신적인 제품 5Ⅳ. 다양한 기능 6Ⅴ. 높은 수익성 6Ⅰ. 애플의 아이워치 아이워치는 오래 전부터 거론돼온 ‘스마트워치’의 일종이다. 애플은 이미 디자인 특허를 출원했고, 이 기기에 아이폰 아이패드에 들어간 iOS 운영체제를 그대

  • [마케팅] 여성 신제품 소주 마케팅전략
  • 여성을 위한 소주 ‘S’목 차1. 보고서핵심요약 3p2. 개발제품소개 4p3. 보고서 작성 배경 5p4. 보고서 작성 절차 11p 5. Findings 12p1)상황분석 12p시장분석  시장의 인구통계적 요인 시장욕구  시장추세  SWOT분석 2)마케팅전략 24p 마케팅목표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포지셔닝  마케팅믹스  판매예측량  6. 결론 및 권고 30p7. 부 록 31p1. 보고서 핵심요약우리 조에서는 최근 여성들의 주류소비가 늘어나고 있는 현상에 따라, 그들의 Needs와

  • [CJ lion 신제품 개발 마케팅전략기획서] CJ라이온 세탁세제 신제품개발 마케팅전략 기획및 이로인한 기대효과및 향후전망분석
  • CJ LION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Ⅰ. 서론1. 보고서 작성배경모든 신제품은 소비자에 의해서 만들어진다. 소비자를 얼마나 잘 아느냐가 신제품 성공을 좌우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소비자들이 불편함을 느끼고 무언가의 개선이 필요하다고 느끼는 것을 잘 파악하여 적기에 출시를 한다면 소비자들은 신제품에 관심으로 보답을 할 것이다.현대인들은 타인에 대한 시선 의식으로 인한 청결관리에 신경을 더 쓰는 추세이다. 그로 인해 세탁세제 시장

  • 신제품개발의 성공과실패,신제품개발성공사례,신제품개발실패사례
  • 제품 개발에 투자해왔다. 또한 미국에서는 매년 10,000종 이상의 신제품이 개발되어 시장에 출시되어 있다.그러나 많은 신제품들이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지 못하고 있는데 The Conference board에 의하면 출시된 신제품의 40%가, Booz Allen & Hamilton에 의하면 35% 정도가 실패한다고 한다. 특히 의약품의 경우 신제품의 61%가, 식품부문의 경우 신제품 가운데서 86%가 실패한 것으로 보고되고 있다. 이와 같은 보고서들은 성공적인 신제품 개발이 얼마나 어려운 가를

  • [상품생산][상품][생산][상품생산 업종별 특징][상품생산 이윤율][상품생산 정보상품][상품생산 북한사회주의]상품생산의 업종별 특징, 상품생산의 이윤율, 상품생산의 정보상품, 상품생산의 북한사회주의 분석
  • 제품의 세계시장 경쟁력 상실을 반증하고 있다고 보고서는 언급했다.【주요국 세계일류상품 품목수 변화】국가미국중국일본한국1996년776383480822000년765404391712005년860482303642008년954753318532012년1157137524742보고서는 이러한 추이변화에 대한 해법으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일류상품인 D램 반도체와 TFT-LCD 개발 성공사례를 타산지석으로 삼아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D램 반도체의 경우 CEO의 과감한 도전정신과 전폭적인 투자, 국내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