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마케팅 기획보고서(유아용 차 Tea 신제품개발) 신제품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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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마케팅 기획보고서(유아용 차 Tea 신제품개발) 신제품 마케팅전략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주제선정배경

2. 신제품소개

3. 신제품 STP 분석
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2) Targeting (표적시장선정)
3) Positioning (포지셔닝 전략개발)

4. 신제품 SWOT분석

5. 신제품 마케팅믹스 전략
1) Product (제품)
2) Price (가격)
3. Place (유통)

6. 기대효과
본문내용
유아용 차 시장은 선두진입한 기업들이 있지만 부동의 1위와 같은 후발주자를 힘들게하는진입장벽은 아직까지 없는 것으로 보인다.
어른들을 위한 차를 유아용 차로 개발하는 혁신, 어른들의 전유물이 아닌 유아들도 즐길 수 있는 제품이 되어 한방차에 대한 거부감을 줄일 수 있고 한방의 무거운 느낌을 편안함으로 바꿀 수 있다.
예전부터 유아용품들은 안전성, 청결(위생), 편안함을 기준으로 하는 컨셉이였다.
이러한 느낌을 우리 고유의 한약, 한방에 대입함으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더욱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고 옴니허브 자체 브랜드에 대한 이미지를 “소비자와 함께하는 편안한 기업“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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