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점적 우위 이론 관점에서 본 유니베라의 남양알로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남양알로에 브랜드는 ‘알로에를 소재로 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입니다. 30년간 알로에 과학화를 위해 연구개발에 노력하 남양알로에는 ‘캠프로젝트(CAP PROJECT),알로에 신약개발연구’의 결과로 발견한 알로에 추출물 8건을 세계 48개국에 특허 출원하고 있으며, 특히 알로에 혁신으로 불리는 새로운 차원의 알로에 원료인 ‘책티브아로에(Acivealoe)를 개발하여 고기능성의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입니다.
현재 알로엑스 골드 액티브알로에겔, 알로엑스 책티브아로에걸, 그린칼슘,알키드, 효소-10,에너벨, 남양931, 알로에버, 알로맥, 알브라이트, 알로신, 아레지오, 알로청, 아보민플러스, 메타블럭으로 구성됩니다.
브랜드 비젼 - 세계적인 알로에 리더
“세계알로에 산업에서의 리더쉽을 유지, 확장”
[남양알로에]는 알로에 건강기능식품의 대표브랜드로서 찬업 이래로 구축해 온 세계 알로에 산업에서 리더수비을 유지 확장하는 것을 명확한 목표로 한다.
“알로에 연구 집중화, 전문화 선도”
지속적인 리더쉽 구축을 위해 [남양알로에]는 세계 최고의 알로에 연구 인력을 확보하는 등 알로에 연구 집중화, 전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된다.
“세계 최고 기업달성을 위한 이미지 연결 브랜드”
[남양 알로에]는 기업브랜드가 추구하는 ‘천연물 시장에서의 영원한 세계 최고 기업’의 비전(Vision)을 달성하기 위한 이미지 연결 브랜드(Bridge Brand)로서 역할 해야한다.
“고객의 건강을 통해 행복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
[남양 알로에]는 꽃나무에 정성스레 물을 주어 아름다운 꽃이 피어날 때 느끼는 즐거움과 같이 고객이 우리의 제품과 서비스로 인하여 하루하루 건강해지는 모습을 보면서 행복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가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본격적으로 인구 지진(Age-quake) 격변기에 들어서게 된다. 우리나라 전체 노인 인구가 전체 아동 인구를 사상 처음으로 추월하는 데 이어 생산가능인구(15~64세)의 절대 규모도 내년부터 줄어들고, 65세 이상 노인 인구도 전체 인구의 14%를 넘는 고령사회로 진입할 전망이다.최진호 아주대 명예교수는 아기를 너무 안 낳고 평균 수명 연장으로 고령화가 심각해지면서 생긴 결과라며 앞으로 교육국방투표조세 등 정치경제사회 전 분야에 걸쳐 대

  • [유통전략] 국내 음료시장 분석
  • 본격적인 시장합류 등으로 약 1천9백억원대의 시장이 예상된다. 기존 생수시장의 선두업체 진로, 풀무원, 농심등 경쟁체제에 이들이 가세함에 따라 생수시장의 판도는 또 한번 격변이 불가피할 것이다.2001년 음료시장은 롯데칠성, 해태음료, 코카의 빅3 체제가 강화될 것이며 중견업체를 둘러싼 경쟁구조 재편이 급속히 전개될 것으로 보인다. 이미 업계선두 롯데칠성이 2000년 순매출 1조원에 육박하며 이러한 논리를 강하게 뒷받침하고 있으며 2001년에

  • [국제경영] 유니베라 해외진출전략
  • 유니베라 설립1993. 6. 알로에 신약연구개발 프로젝트 (CAP PROJECT) 발대1996. 1. 이병호 사장 취임1996. 4. 생명공학 전문회사 유니베라 파이토슈티컬 설립(미국 콜로라도 덴버)1997. 3. 알로에 신약개발연구 (CAP PROJECT) 4차 중간발표1998. 7. 일본 The Birth 社와 기술이전계약 조인1999. 3. 러시아 연해주 영농사업 조인2000. 4. 분사경영 시행 ((주) 남양알로에 (주)남양 (주)유니젠)2001. 11. 알로에정보은행aloematix.com오픈2002. 1. 알로에포맨 베스트 패케지 컴피티션

  • [국제 경영학] 유니베라 기업사례
  • 유니베라는 국내 외에서 알로에 원료와 이를 주원료로 하는 건강 보조 식품과 화장품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세계적인 기업이다. 현재 남양알로에는 알로에에 관한 특허 50여종을 보유하고 있고, 국내 및 해외 판매망을 통하여 세계 알로에 시장의 40%을 점유하고 있다.그러나 알로에라는 식물은 우리 나라의 기후적 특성에서는 재배, 서식하기 힘든 식물이다. 이러한 관점에서 남양알로에가 주 원료공급지가 아닌 한국에서 세계적인 알로에 기업으로 성

  • [국제경영전략] 남양알로에의 해외진출 성공사례
  • 남양 알로에의 연구 개발 중심의 경영에 있다. 남양알로에는 단순히 알로에만을 생산하고 판매하는 회사가 아니다. 그들은 알로에를 생산 판매 뿐 만이 아니라 연구하는 기업인 것이다. 즉, 남양알로에는 일찍이 알로에의 연구 가치와 상품가치를 인식하고, 꾸준한 연구 활동을 통하여 알로에라는 식물을 고 부가가치 상품으로 이끌어 내어 세계화에 성공한 기업이라고 할 수 있다.따라서 연구개발로 기술적 우위를 확보하고, 세계시장에서 우뚝 선 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