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의 해외 직접투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알로에로 걸어온 길 30년, 유니베라>
전 세계 알로에 원료시장의 규모는 5000만 달러(2003년 기준)이며, 유니베라는 그 중 2000만 달러의 알로에 원료를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는 알로에 분야의 세계 1위 기업이다. 현재 40개국의 700여 개 기업에 알로에 원료 (액티브알로에=유니베라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원료로 알로에 생초(生草)를 가공해 생초보다 유효성분이 3배 이상 뛰어난 원료,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에 들어가는 원료를 공급하고 있다.
알로에 분야의 2위 기업인 미국의 테리의 매출은 800만 달러 수준으로 유니베라의 40% 정도에 불과하다
국내 최초로 알로에 건강보조식품 제조에 성공을 거둔 유니베라는 23140.6㎡ 규모의 자동화된 생산시설과 업계 최초로 KGMP시설을 갖추어 국내 알로에 건강기능식품 시장 전체의 45%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며 당당히 업계 선두를 지키고 있다. 전국적으로 420여개의 대리점이 있으며, 2만5000여명의 UP들이 활동하고 있다.
2006년 기준, 유니베라의 국내 매출액은 약 2760억 원으로 알로에 전문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유니베라의 알로에 품질기준은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모범 수준이며, 2000년 중국 경공업청이 제정한 법률시행안은“유니베라의 품질기준에 준한다”라고 명시하고 있을 정도이다. 따라서 세계 알로에 제품 효능기준의 표준을 유니베라가 장악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유니베라로부터 알로에원료를 공급받는 세계적인 기업으로는 존슨앤존슨, 바디샵, 킴벌리 뷰티서플라이, 알베르토쿨버, 브루스스미스, 에밀리스튜어트, 내츄레이드, 뉴호라이즌, 뉴트라베라, 오아시스웰니스, 레브론, 3M 등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