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베라의 해외 직접투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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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알로에로 걸어온 길 30년, 유니베라>

전 세계 알로에 원료시장의 규모는 5000만 달러(2003년 기준)이며, 유니베라는 그 중 2000만 달러의 알로에 원료를 전 세계에 공급하고 있는 알로에 분야의 세계 1위 기업이다. 현재 40개국의 700여 개 기업에 알로에 원료 (액티브알로에=유니베라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원료로 알로에 생초(生草)를 가공해 생초보다 유효성분이 3배 이상 뛰어난 원료, 건강기능식품 및 화장품에 들어가는 원료를 공급하고 있다.
알로에 분야의 2위 기업인 미국의 테리의 매출은 800만 달러 수준으로 유니베라의 40% 정도에 불과하다
국내 최초로 알로에 건강보조식품 제조에 성공을 거둔 유니베라는 23140.6㎡ 규모의 자동화된 생산시설과 업계 최초로 KGMP시설을 갖추어 국내 알로에 건강기능식품 시장 전체의 45% 이상의 시장점유율을 차지하며 당당히 업계 선두를 지키고 있다. 전국적으로 420여개의 대리점이 있으며, 2만5000여명의 UP들이 활동하고 있다.
2006년 기준, 유니베라의 국내 매출액은 약 2760억 원으로 알로에 전문기업으로서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다
유니베라의 알로에 품질기준은 세계적으로 통용되는 모범 수준이며, 2000년 중국 경공업청이 제정한 법률시행안은“유니베라의 품질기준에 준한다”라고 명시하고 있을 정도이다. 따라서 세계 알로에 제품 효능기준의 표준을 유니베라가 장악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유니베라로부터 알로에원료를 공급받는 세계적인 기업으로는 존슨앤존슨, 바디샵, 킴벌리 뷰티서플라이, 알베르토쿨버, 브루스스미스, 에밀리스튜어트, 내츄레이드, 뉴호라이즌, 뉴트라베라, 오아시스웰니스, 레브론, 3M 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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