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린나라기업의 모집 및 선발 관리 각기업체 사례연구방법대 한 항공 KoreanAirlines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3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 대한항공의 직종은 크게 일반직, 기술직, 운항승무직, 객실승무직으로 구분할 수 있다. 각 직종은 모든 직무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조직 구성원의 전문 역량을 효율적으로 확충하기 위한 도구로서 직종별 직급체계가 마련되어 있다. 일반직과 기술직의 경우는 양성 및 활용목적에 따라 직부(Course)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직급체계는 각 직종 및 직부에 따라 다르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대한항공의 인사제도는 양성, 평가, 보상이 유기적으로 연계되어 있는 종합 인사시스템(Total System)을 지향하고 있다.
- 평 가 체 계
대한항공의 평가제도는 일을 통해 나타나는 개개인의 역량과 회사에 대한 기여도 측정을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공정하고 객관적인 평가제도를 운영함으로써 투명한 인사관리를 구현하고 있으며, 단순한 사정(査定)을 뛰어넘어 직원 육성을 위한 평가제도를 확립하고 있으며, 또한 평가 결과의 Feedback 을 통하여 개인 역량의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① 객실승무원
- 지원 자격
신장 162cm 이상, 교정시력 1.0이상인 자, TOEIC 550점 이상 취득한 자
전공 제한이 없으며, 학업 성적이 우수하고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전형 절차
서류전형 → 1차 면접 → 인성/직무능력검사 → 2차 면접 → 신체/체력검사/수영TEST
② 대졸공채[일반직/ 전산직/ 항공기술직/ 생산기술직(설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2006년 6월 파업에 대한 조사
- 나이키 광고전략 분석
- [마케팅 전략] 뷰티크레딧의 STP, 4P전략
- 코카콜라 경영전략
- [재래시장] 강원도 폐광지역의 재래시장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로키치 RVS(로키치의 가치이론)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