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마케팅] 코리안클릭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6 / 2019.12.24
  • 4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서론
2. KoreanClick의 개요
3. KoreanClick의 인터넷 사용자 측정 (Internet Audience Measurement)
4. Product and Service of KoreanClick
5. 결론
본문내용
1. 서론
단순히 IP를 통한 기존 인터넷 로그파일의 이용은 온라인 마케팅 전략 수립에는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었다. 이를 통해 얻을 수 있는 정보는 IP추적을 통한 시간대별, 지역별 웹사이트 접속자 수와 같은 평면적 결과들이기 때문이다. 좀 더 심화된 결과를 얻기 위해 대부분의 웹사이트에서는 접속자로 하여금 로그인을 유도하여 얻는 방법이 유일한 방법 이다시피 했다. 하지만 이러한 노력에는 많은 비용이 필요하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웹사이트를 제외하고는 그 실적이 미비한 부분이 많다. 이러한 상황에서 온라인 마케팅 전략은 객관적인 자료에 근거해 수립되기가 어려운 실정이다.

2. KoreanClick의 개요
“Turning eVision into Reality”를 회사의 미션으로 하는 KoreanClick (http://koreanclick.co.kr)은 인터넷 기업의 비전을 성공적으로 달성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KoreanClick은 정확한 인터넷 사용자 행태 데이터를 공급하여 고객의 사업전략 수립, 마케팅전략 수립, 전자상거래 전략 수립, 시장 및 경쟁사 분석을 지원을 통해 이를 지원한다.
2000년 3월 설립된 KoreanClick은 초기부터 Research International Korea와 공동으로 「인터넷 사용자 설문 조사」를 실시, 2004년 9월까지 9차례의 걸친 조사 결과를 발표하고 있는 등, 인터넷 사용자 측정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아.. 장난똥때리나.. 아 진짜 욕나온다 너 그런식으로 장사하지마라
    염병알
  • as0***
    (2008.06.04 02:43:47)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인터넷사이트와 메신저간의 연동이 메신저사용에 끼치는 영향(네이트온 msn 버디버디)
  • 인터넷 싸이트와의 연동 시 MSN메신저 사용 여부4) 응답자들이 자주 사용하는 인터넷 싸이트5) 응답자들의 인구통계적 특성 조사 기간 : 2005. 5. 30 ~ 2005. 6. 2③ 참여자 : 성신여자 대학교 재학생2. 본론① 조사 디자인인과관계조사(causal research): 두 개 이상의 변수들 간의 인과관계를 밝히는 것으로 인과관계조사에 의하여 어떤 마케팅 현상이 왜 그렇게 나타났는지를 설명할 수 있다. ② 자료수집 방법* 2차 자료수집방법: 뉴스기사 및 인터넷 자료 활

  • 신세대와 싸이월드
  • 코리안 클릭, 2004년 3월 조사 결과, 홈페이지에 발표에 이르고 있다. 이는 인터넷 게임 사이트를 제외하고는 단연 1위인 수치이다. 흔히 싸이폐인이라 불리는 싸이월드 중독자들도 매우 많이 늘어나 24시간 로그인 하고 있는 사용자도 하루 3000~4000명 선에 이른다 싸이월드, 2004년 5월 20일, 싸이월드 보도자료고 한다. 이는 싸이월드가 게임과 같이 매우 높은 중독성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이는 싸이월드가 온라인 게임의 운영원리를 교묘히 차용했기

  • 다음(Daum) 경영전략
  • 조사에서 빅3 중 하나였던 야후코리아를 제쳤으며, 그 뒤 점점 격차를 벌리고 있다. 랭킹 조사전문기관인 코리안클릭의 조사결과에서 3월 첫째주에는 NHN을 제치고 페이지뷰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중앙일보, 2004.3.14』위의 신문기사에서 보듯이 2004년 현재 포털업계는 많은 변화를 겪었다. 마치 인터넷 업계 자체가 근본적으로 큰 변화를 불러 일으켰듯이 그 업계 사이에서도 해가 다르게 변화가 나타나고 있다. 인터넷 포털 업계에서 줄곧 1위를 지켜

  • [성인 소비자교육] 20대 남, 여 대학생의 인터넷쇼핑 소비생활
  • 인터넷사용 인구가 3000만명을 넘어선 것으로 조사됐다. 심화영기자@디지털타임스 디지털타임스 2006-04-21 11:02Copyrights ⓒ 디지털타임스 &dt.co.kr인터넷 사용자측정서비스 업체인 코리안클릭(대표 박진영)은 지난달 전국 만 7세부터 65세 인구 5천명을 대상으로 `제12차 인터넷 사용실태 조사를 실시한 결과 이같이 나타났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조사결과 2006년 3월 현재 조사대상 인구 중 74.1%에 해당하는 3010만명(월 1회 이상 인터넷 사용기준)이 인터넷

  • [인터넷마케팅] 여인닷컴의 인터넷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 전략으로 빠른 매출 신장을 기록, 인터넷 사이트 런칭 2년만인 2003년 5월 100만명 회원 돌파와 매출 급신장을 이루는 등 현재 국내 최고의 화장품 쇼핑 사이트로 성장해 많은 여성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코리안클릭과 인터넷 매트릭스의 집계결과 사이트 전체 순위가 여성포털 1위 업체를 앞서는 등 양적, 질적으로 성장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여인닷컴은 인터넷 화장품 쇼핑몰 중 매출이나 사이트 방문율에서 1년 이상 업계 1위를 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