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시장이란, 모바일쇼핑이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1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전망
접근성 & 편리성 & 신속성 & 적시성
오프라인 시장보다 온라인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
개념
특징
인터넷, 유 `무선 전화 등 통신 수단을 이용한 시장
종류
홈쇼핑, 모바일 쇼핑, 인터넷 쇼핑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거래나 운용비용을 절감, 손 쉬운 제품비교, 많은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음
광고, 게임 컨텐츠 등의 분야에 활용되어 많은 이익을 창출해 내고 있어 전망이 밝은 편임
온라인 시장이란?
모바일 쇼핑의 전망
사람들이 휴대폰을 항상 소지하고 있다는 점
=> 스마트폰의 대중화와 함께 휴대폰을 활용하여 바로 웹에 접속하여 구매할 수 있는 즉시성과 이용자의 위치정보를 활용한 서비스가 가능하여 오프라인과 온라인이 효과적으로 연계될 수 있다는 것
-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하여 매출 확대를 도모할 수 있음
- 스마트폰 전용 애플리케이션 출시 등을 통한 급 성장가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간관계론]권력과 리더십 사례/ 분석
- 인간관계론 기업의 인적관리
- 롯데리아 서비스 사례(청사진, 피시본 분석 포함)
- 서대문구 지역탐방보고서
-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기관분석보고서
- [무역관계법] Korea vs US - DRAMs 사건
- [투자론] 포트폴리오 이론
- 수직계열화,현대자동차의환경분석,현대자동차의전략,수직계열화분석,현대자동차의수직계열화
- 신라호텔 성공요인과 신라호텔 경영전략과 마케팅 SWOT,7P전략분석및 신라호텔 미래발전방향 제시
- 마케팅관리론_마케팅 조사의 과정에 대해 단계별로 정리하고 각 단계별로 주요 특징을 제시하고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본인 의견을 기술하세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