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시장이란, 모바일쇼핑이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1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전망
접근성 & 편리성 & 신속성 & 적시성
오프라인 시장보다 온라인 시장이 확대되고 있는 추세
개념
특징
인터넷, 유 `무선 전화 등 통신 수단을 이용한 시장
종류
홈쇼핑, 모바일 쇼핑, 인터넷 쇼핑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거래나 운용비용을 절감, 손 쉬운 제품비교, 많은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음
광고, 게임 컨텐츠 등의 분야에 활용되어 많은 이익을 창출해 내고 있어 전망이 밝은 편임
온라인 시장이란?
모바일 쇼핑의 전망
사람들이 휴대폰을 항상 소지하고 있다는 점
=> 스마트폰의 대중화와 함께 휴대폰을 활용하여 바로 웹에 접속하여 구매할 수 있는 즉시성과 이용자의 위치정보를 활용한 서비스가 가능하여 오프라인과 온라인이 효과적으로 연계될 수 있다는 것
- 소셜미디어 마케팅을 활용하여 매출 확대를 도모할 수 있음
- 스마트폰 전용 애플리케이션 출시 등을 통한 급 성장가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온라인쇼핑 vs 모바일쇼핑,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것인가
  • 온라인쇼핑 VS 모바일쇼핑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것인가?목차온라인 쇼핑과 모바일 쇼핑의 개념온라인 쇼핑과 모바일 쇼핑의 특징온라인 시장 현황온라인 시장 전망모바일 시장 현황모바일 시장 전망향후 관계 및 전망 (1), (2), (3)결론 (1), (2)온라인 쇼핑 인터넷으로 쇼핑을 하는 행위제품을 단순 구매하는 것 외에 경매도 가능(출처 – 위키백과)모바일 쇼핑 휴대폰으로 무선 인터넷에 접속해 쇼핑을 할 수 있는 서비스다. (출처 – 매일경제)

  • 온라인 쇼핑과 모바일 쇼핑의 성장, 특성
  • 온라인 쇼핑몰 성황물건을 직접 확인하고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하는 ‘쇼루밍족’ 증가유통채널 중에서 온라인쇼핑은 내년엔 유일하게 두 자리 수(10.3%) 성장률을 보이며 고 성장세를 이어갈 것으로 전망(대한상공회의소)온라인 쇼핑/모바일 쇼핑의 성장: Pie Increasing Chapter 22. 모바일 쇼핑의 성장이동전화의 급속한 보급 → 모바일 시장이 또 하나의 전자상거래 통로로 부상모바일 쇼핑 거래 규모올해 3조9700억 원 → 내년 7조6000억 원까지 성

  • [통계학] 온라인 구매를 통한 불만과 회복에 관한 연구 -불만족 요인과 공정성, 재 구매의도에 관해서
  • 온라인쇼핑은 소비자들에게 익숙한 구매형태가 되었다. 인터넷의 발전과 모바일 기기를 통해 소비자들은 가상공간의 편리한 쇼핑환경에서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제품 및 서비스를 구매 할 수 있게 되었다. 온라인 서비스 제공자들은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편리한 구매 시스템의 적용, 부가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통해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해 끊임없는 노력을 하고 있다. 온라인 시장은 양적 성장과 더불어

  • YAHOO 야후 초기성공 마케팅전략분석과 쇠퇴원인분석및 야후의 향후전략과 대안제안
  •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한다면 충분한 성장을 할 수 있을 것이다. 2. 스마트폰 모바일시장 강화모바일웹을 통해서 새로운 인터넷 이용자들을 흡수하고 모바일시장을 선점하여야 한다. 스마트폰시대에 걸맞은 모바일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용자들을 흡수해야한다. 경쟁사인 네이버나 다음같은 경우 다양한 웹툰의 연재와 더불어 기존의 카페 및 블로그 활동을 스마트폰과 연계시켜 언제 어디서든 편리하게 다양한 웹활동을 가능케 하였다. 한때 야후!

  • 온라인 채널 `스타일 난다`의 오프라인 채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쇼핑이라는 새로운 동력원으로 온라인 쇼핑 산업은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한다.주제선정연구주제 선정 및 연구모형가설이론적 근거연구방법연구결과심화분석결론 및 제언한국체인스토어협회가 발행하는 리테일2012 1월호 자료와 대한상의 2011년 유통산업통계 자료에 의하면, 온라인 쇼핑 산업은 2010년 이후로 소매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크로스오버 쇼핑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 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