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시장, 모바일쇼핑 이용자수와 시장규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5.29 / 2015.05.29
- 1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그러나, 점점 더디게 증가하는 인터넷 이용률.
이미 웹 시장은 이제 성숙기에 접어들고 있기 때문에 시장규모가 크게 늘어나지는 않을 것이다.
결론
강한 것은 강하게 약한 것은 개선
모바일 쇼핑에 비해 웹 쇼핑은 큰 화면으로 여러 창을 띄워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 것은 곧, 모바일 쇼핑의 단점일 수 있다. 따라서, 모바일 쇼핑은 이러한 점을 개선하기 위해, 화면구성을 간략하면서도 여러가지를 눈에 잘 띄게 제시해야 한다. 반면, 모바일의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쇼핑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에 있다. 따라서, 이러한 점은 사람들이 쇼핑을 많이 하는 시간대를 알아내고, 장소를 알아내어 그에 알맞은 전략을 제시해야 겠다.
이제는 모바일의 시대이다.
이제는 쇼핑도 모바일의 시대이다. 따라서, 그에 따른 비즈니스 시스템을 잘 갖추고, 오류도 줄이고, 결제단계를 간편하게 하여 모바일 시장의 파이를 더욱 늘려나가야 할 것이다.
3. 여러 카테고리의 모바일 쇼핑몰의 경쟁자는 모바일 소셜커머스 앱이 될 것이다. 따라서, 이에 맞추어 다양한 쇼핑몰들은 그 들과 다른 값 비싸면서도 그 만한 가치를 하는 상품을 제공하거나, 그들 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할 것이다.
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근현대 한국사회 발전과 갈등을 정치사와 경제사의 상호관련성 아래 분석하고, 이를 서구의 민주화 및 산업화와 비교하여 설명하시오
- [경영]페덱스 서비스경영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신제품 개발 성공사례와 개인적인 견해 (개념, 조건, 과정)
- [경영사례 분석]PDG세대를 겨냥한 감성 마케팅, 텐바이텐
- [e비즈니스]인터넷쇼핑몰 `텐바이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특수마케팅이론과 사례] 유통마케팅-감성으로 말하는 텐바이텐 10x10 사례분석
- GATT 및 WTO체제의 비교분석
- 인적자원관리_성공한 기업의 모집과 선발에 대해 사례를 조사하고 시사점을 제시하세요
- 아모레퍼시픽 STP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