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시장, 모바일쇼핑 이용자수와 시장규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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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그러나, 점점 더디게 증가하는 인터넷 이용률.
이미 웹 시장은 이제 성숙기에 접어들고 있기 때문에 시장규모가 크게 늘어나지는 않을 것이다.
결론
강한 것은 강하게 약한 것은 개선
모바일 쇼핑에 비해 웹 쇼핑은 큰 화면으로 여러 창을 띄워 편리하게 쇼핑을 할 수 있다는 점이다. 이 것은 곧, 모바일 쇼핑의 단점일 수 있다. 따라서, 모바일 쇼핑은 이러한 점을 개선하기 위해, 화면구성을 간략하면서도 여러가지를 눈에 잘 띄게 제시해야 한다. 반면, 모바일의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쇼핑 정보를 얻을 수 있다는 것에 있다. 따라서, 이러한 점은 사람들이 쇼핑을 많이 하는 시간대를 알아내고, 장소를 알아내어 그에 알맞은 전략을 제시해야 겠다.
이제는 모바일의 시대이다.
이제는 쇼핑도 모바일의 시대이다. 따라서, 그에 따른 비즈니스 시스템을 잘 갖추고, 오류도 줄이고, 결제단계를 간편하게 하여 모바일 시장의 파이를 더욱 늘려나가야 할 것이다.
3. 여러 카테고리의 모바일 쇼핑몰의 경쟁자는 모바일 소셜커머스 앱이 될 것이다. 따라서, 이에 맞추어 다양한 쇼핑몰들은 그 들과 다른 값 비싸면서도 그 만한 가치를 하는 상품을 제공하거나, 그들 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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