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서비스매너실무 - 에버랜드 리조트의 서비스매너와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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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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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이란 호칭대신 에버랜드를 하나의 무대(Stage)로 보고 직원을 무대의 연극배우인 캐스트(Cast)로 부르며 직원기숙사는 캐스트 하우스로 호칭. 이 같은 관점에서 에버랜드는 캐스트들이 만족해야 고객이 만족한다는 신념아래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인력양성을 위해 캐스트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인사제도, 교육제도 등을 실천함. 또한 캐스트들의 취미 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여러 가지 문화생활 지원.
->에버랜드에서는 어린아이
에게도 존대어사용. 부정적언어사용 X
7. 과제를 마치며..
[출처]
에버랜드의 고객만족경영 -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로 감동경영 |작성자 꿈
에버랜드리조트 http://www.everland.com
에버랜드 성공의 배경... |작성자 조금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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