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랲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 사례 분석 - 글로벌 시대의 중국시장과 중국 투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4.24 / 2015.04.24
  • 1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크린랲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 사례 분석
주제어 : 크린랲, 중국시장, 상하이, LLDPE 랲, 위탁판매
개혁개방 이후 지속적인 경제 성장과 더불어 국민소득 증가로 중국의 내수시장 규모는 점점 커지고 있다. 중국정부도 수출 의존형 경제성장에서 내수 진작형 경제성장으로 성장정책을 전환하고 있어, 외국 기업들의 중국 내수시장 진출경쟁은 날로 심화되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소비재 시장에 진출하는 기업들은 브랜드 이미지 정착을 위해, 대규모 광고비를 투입하는 등 시장 선점과 브랜드 인지도 제고를 통한 리딩 브랜드 만들기에 전력을 경주하고 있다.
이제 더 이상 중국은 소득수준이 낮다고 무시할 수 있는 국가가 아니다. 미국에 이어 세계 2위의 경제대국으로 부상한 중국은 세계의 공장에서 소비시장으로 변화하고 있다. 중국 소비시장을 공략하는 기업이 세계를 공략할 것이라는 주장이 많아지는 만큼 우리는 소비시장에 대한 조사와 연구가 필요하다.
<목 차>
Ⅰ. 서 론
Ⅱ. 기업 소개 및 현황
Ⅲ. ㈜크린랲의 중국 진출 과정
Ⅳ. ㈜크린랲 성공전략
Ⅴ. 결 론
참고문헌
Ⅰ. 서 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이마트 해외진출전략분석
  • Ⅰ 서론1. E-mart 선정동기2. (주)신세계 회사소개3. (주)신세계 연혁 소개Ⅱ 본론 1. E-mart의 해외 직접 투자 배경(1) 국내 할인점 포화(2) 외자 기업 견제 및 가격경쟁력 확보2. E-mart가 중국을 선택한 이유3. 중국의 유통, 물류 현황(1) 유통 현황(2) 물류 현황4. 중국 소비시장의 특성5. 중국인의 소비구조 및 소비패턴6. E-mart의 중국 진출과정 및 의의7. 중국 진입전략 1) SWOT 분석2) 4P 분석8. 그 밖의 성과 및 전략Ⅲ 결론 1. E-mart의 중국 진출

  • [국제마케팅] LG WHISEN(휘센) 에어컨의 세계 시장 성공 요인 -중국 진출 전략 사례 분석
  • 분석4. 마케팅전략 분석1) 목표시장 분석2) 제품전략 분석3) 가격전략 분석4) 유통전략 분석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 분석5. 성공요인 분석6. 확인된 문제점 제시7. 개선된 마케팅전략1) 목표시장전략2) 제품전략3) 가격전략4) 유통전략5) 마케팅커뮤니케이션전략8. 결론9.참고자료-사례분석을 하며 느낀 점-미팅스케쥴1. 사례선정동기새천년의 시작인 2000년 1월 18일, 휘센은 LG전자의 에어컨 브랜드 명으로 공식 선포되었다.그동안 LG 에어컨

  • [국제경영] 크린랩(크린랲) 해외시장 진출전략
  • Table of Contents 1. 대상 기업 크린랲 소개 (1) 회사소개: 한국 ㈜크린랲 (2) 중국 내 크린랲의 현 위치 2. 크린랲의 해외 시장 선택과 진입 전략 (1) 중국의 경제 환경 (2) 중국의 진입 이유 및 투자 환경(3) 중국 시장 진입 전략 (4) 중국 시장에서의 조정과 통제 3. 크린랲의 현지 마케팅 전략 (1) 현지 마케팅 전략 수립 과정 (2) 현지 제품 관리 (3) 현지 가격 관리 (4) 현지 촉진 관리(5) 현지 유통 관리 4. 크린랲의 현지 생산, 물류, 노무 전략 (1) 크린랲의

  • [경영] 삼성 애니콜 중국 진출(마케팅 사례)
  • 시대 개막(브라질)1999. 5. 국내 최소형 폴더 휴대폰 개발1999.10. IMT-2000 세계 최초 시연회 성공1999.12. TV폰 세계 최초 개발, 중국 최초 CDMA 상용 장비 공급 2001. 5. 컬러 동영상 휴대폰 업계 첫 출시2001.12.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국내 1위2002. 6. 세계 IT 100대 기업 1위 선정2003. 3. 2002년 세계 3위 휴대폰 업체로 부상2003. 7. 세계 최초 CDMA 동화상 통화 휴대폰 출시 2005. 6. 이익률1위, 대당평균판매가1위(3) 해외진출현황휴대폰 분야는 05년 상반기에 혁신적인

  • 이마트의 중국 진출 성공 마케팅 전략
  • 의 중국시장의 어려움을 잘 극복하여 현재 상해내에서 거대 다국적 할인매장과 어깨를 나란히 하는 우수한 영업실적을 나타내고 있다. 월마트나 까르푸와 비교하여 진출시기는 늦었지만 성공적으로 정착하고 유통시장에서의 확고한 자리 매김을 할 수 있었던 이유는 무엇보다도 뛰어난 경영 전략과 마케팅 전략에 있다고 본다. 이 보고서에서는 이마트 상해점의 중국진출 배경과 성과, 성공요인, 전망에 대하여 분석하고자 한다.2. (주)신세계 이마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