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가수 장나라의 국내시장에서의 remarketing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1.11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개요

1. 의의
1) 스타 마케팅이란

2) 장나라의 국내시장에서의 remarketing

2. 외부 환경 분석
1) 시장분석

2) 수요분석

3) 경쟁자분석

3. 내부 환경 분석
1) 소개

2) 장나라 신드룸과 쇠퇴

3) 장나라의 중국 열풍

4. 마케팅 전략
1) tv, 드라마

2) 영화

3) 연극, 뮤지컬

4) 신비주의 전략

5) 스타 번들링

5. 장나라의 remarketing 전략

1) 유의점

2) remarketing의 목표

3) 구체적 전략

6. 맺음말
본문내용
1. 스타 마케팅

1) 스타 마케팅이란 크게 marketing of star와 marketing with star로 나눌 수 있다.

2) marketing of star
이는 스타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말하는 것으로, 전략을 이용하여 스타의 가치를 상승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는 활동을 말한다.

3) marketing with star
이는 스타를 이용하여 기업의 이미지, 판매 향상을 목표로 하는 활동으로 스타를 광고모델로 이용한다거나, PPL 등을 이용하는 것을 말한다.

2. 국내시장에서 장나라의 리마케팅 전략

국내시장에서의 장나라의 리마케팅 전략이라함은, 국내 연예시장에서 장나라라는 상품의 가치를 극대화 하는 방향을 말한다. 즉, 우리가 이야기 하고자하는 것은, marketing with star가 아닌 marketing of 스타 임을 밝힌다.

따라서, 장나라의 리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하여, 국내 연예 시장 등 외부환경을 우선 분석하고, 장나라의 내부 환경을 분석 한 후 기존, 스타 만들기와 유지 전략을 살펴본 후, 장나라의 리마케팅 전략을 제시하고자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경영] sm엔터테인먼트(SM Entertainment) 국제경영전략
  • 가수의 Promotion을 담당하는 Management , 발매된 음반의 마케팅/영업과 Artist의 부가가치를 창출하기 위한 CF, Concert, Event 등을 담당하는 Marketing, Artist의 Visual과 관련된 모든 사항을 기획 및 관리하는 Art Work , 회사 전반적인 경영기획 및 해외 시장 진출의 전반적인 업무와 SM China 사무소를 운영하는 Management Planning/International 등 전문가 집단으로 이루어진 체계적이고 효율적인 System을 통하여, H.O.T.로 시작하여 BoA, 동방신기에 이르기까지 국내외 정상급가수들

  • [현대음악] 음반제작 계획서
  • 가수로 장수하고 있는 이승환이나 015B같은 가수들의 팬들은 10대가 많지 않은 비율을 차지한다는 것에서 알 수 있다. 장르별 50만장 이상 음반판매앨범 집계(단위:개)장르200020012002발라드442댄스723핌프록1R&B1표4) 한국음반산업협회 홈페이지2000년 이전의 자료는 올리지 않은 이유는 90년대 후반도 2000년과 거의 비슷한 경향을 보였기 때문이다. 2000년 이후의 변화가 중요한데 음반시장 전체의 불황으로 모든 장르의 앨범이 줄어들기는 했으나

  • [졸업] IT서비스기업의 수출지속성에 관한 연구
  • 시장15우리나라컴퓨터및정보서비스수지18국내IT서비스기업의시장점유율대비해외매출액비중19국내IT서비스기업의매출액순위

  • [국제경영] 백세주 중국주류시장 진출 마케팅 전략
  • - 차례 -* 국순당 마케팅 사업부 인터뷰* 포커스 그룹 인터뷰 응답지* 조모임 일지- 들어가기에 앞서 -1. 조직명2. 조직 목표3. JWG 구성4. 해외 진출 목표5. 상황분석(1) 중국시장 상황(2) 중국 주류산업 분석(3) 경쟁기업 분석(4) 경쟁요인별 분석(5) 포커스 그룹 인터뷰 분석(6) SWOT 분석6. STP 분석7. 4P Mix 분석8. 발전방향 및 전망※ 국순당 마케팅팀 인터뷰 문답1) 백세주의 판매 1위 유지 전략은 무엇인가?- “저희 업체에서는 차별화된 MIS를 4년전

  • [졸업][패션마케팅] 스타마케팅의 시기별 trend 및 효과분석, 전망예측
  • 방향 Ⅱ. 본론1990년대 이전: 스타마케팅의 기반 마련1990년대: 스타마케팅의 시작 스타마케팅의 시작 – 서태지와 아이들의 등장(1991) 스타영향력의 증가 – HOT등 10대 그룹 대거 등장 한국 미디어 산업의 확산에 따른 범위 증대 – PPL 영화와 패션 마케팅 드라마와 패션 마케팅 2000년대 이후: 스타마케팅의 활성화이지 캐주얼의 확산을 필두로 한 스타마케팅 경쟁 활성화이지 캐주얼의 급부상이지 캐주얼 시장의 확대와 경쟁에 따른 브랜드의 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