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usiness]아마존 닷컴의 비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22 / 2019.12.24
- 15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아마존 닷컴 기업의 최신자료를 사이트에 들어가서 직접 번역해서 정리한 것입니다. 비전 중심으로 정리하였습니다
- 목차
-
Amazon.com
1. Long-term vision of amazon.com
2. History of amazon.com
3. The present condition of amazon.com
4. Business strategy of amazon.com
5. amazon.com의 위기와 극복
6. SWOT of amazon.com
7. Conclusion
- 본문내용
-
1999.1 사업 급성장에 따라 세번째
유통센터 오픈
1999.1 신년휴가 기간 중 인터넷
쇼핑 인구수 신기록 수립
1999.2 드러그스토어컴 지분 매입
1999.3 Pet.com에 투자
1999.3 온라인 경매사이트 개설
1999.4 인터넷 실시간 경매업체
LiveBid.com 매입계약 체결
1999.4 캔자스 유통센터 추가 개장
1999.4 선물용 카드 및 연하장
서비스 시작
1999.5 HomeGrocer.com에 투자
1999.5 사업급성장에 따른 유통
네트워크 확장 계획 발표
2000.8 MS사와 제휴 e-book
공동판매 시작
2000.9 장난감 소매상 토이저러스와
전략적 제휴
2000. 12.13 오디블닷컴과 전략적
제휴
<중략>
고객 가치 신조
-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남기도록 하고, 잠재 고객들에게 사이트를 방문할 이유를 제공하고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하고 있음
- 고객 특징에 맞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 약속한 사항은 반드시 시행하며 고객 만족을 우선시 함
- 경영진들에게 항상 노력하는 자세를 심어줄 수 있도록 노력 함 : 고객의 확보, 지속적인 고객과의 관계 유지, 가치 있는 서비스의 제공을 위함
유통네트워크
- 도매공급업체와 소규모 생산업자를 통해 현재 구할 수 있는 서적 및 찾기 어려운 판본과 사본을 모두 공급
- 주문 후, 2일 이내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함 (마케팅, 판매, 고객 서비스 같은 다른 기능과 일치 시키고 있음)
- 4곳의 최첨단 유통센터 운영 - 위의 특징을 실효화 할 수 있게 함
- 참고문헌
- www.amazon.com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