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usiness]아마존 닷컴의 비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10.22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아마존 닷컴 기업의 최신자료를 사이트에 들어가서 직접 번역해서 정리한 것입니다. 비전 중심으로 정리하였습니다
목차
Amazon.com
1. Long-term vision of amazon.com
2. History of amazon.com
3. The present condition of amazon.com
4. Business strategy of amazon.com
5. amazon.com의 위기와 극복
6. SWOT of amazon.com
7. Conclusion
본문내용
1999.1 사업 급성장에 따라 세번째
유통센터 오픈
1999.1 신년휴가 기간 중 인터넷
쇼핑 인구수 신기록 수립
1999.2 드러그스토어컴 지분 매입
1999.3 Pet.com에 투자
1999.3 온라인 경매사이트 개설
1999.4 인터넷 실시간 경매업체
LiveBid.com 매입계약 체결
1999.4 캔자스 유통센터 추가 개장
1999.4 선물용 카드 및 연하장
서비스 시작
1999.5 HomeGrocer.com에 투자
1999.5 사업급성장에 따른 유통
네트워크 확장 계획 발표
2000.8 MS사와 제휴 e-book
공동판매 시작
2000.9 장난감 소매상 토이저러스와
전략적 제휴
2000. 12.13 오디블닷컴과 전략적
제휴

<중략>

고객 가치 신조
-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에게 긍정적인 인상을 남기도록 하고, 잠재 고객들에게 사이트를 방문할 이유를 제공하고 즐거움을 선사하도록 하고 있음
- 고객 특징에 맞게 맞춤 서비스를 제공, 약속한 사항은 반드시 시행하며 고객 만족을 우선시 함
- 경영진들에게 항상 노력하는 자세를 심어줄 수 있도록 노력 함 : 고객의 확보, 지속적인 고객과의 관계 유지, 가치 있는 서비스의 제공을 위함

유통네트워크
- 도매공급업체와 소규모 생산업자를 통해 현재 구할 수 있는 서적 및 찾기 어려운 판본과 사본을 모두 공급
- 주문 후, 2일 이내 배달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함 (마케팅, 판매, 고객 서비스 같은 다른 기능과 일치 시키고 있음)
- 4곳의 최첨단 유통센터 운영 - 위의 특징을 실효화 할 수 있게 함
참고문헌
www.amazon.com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마존닷컴 성공전략
  • 아마존의 고객이 BN으로 이동할 것으로 전문가들은 예상한다. 9) 해외진출2003년 기준으로 미국 내 판매가 86.3%, 해외판매는 13.7%에 불과하며, 미국내에서도 흑자를 보지 못한 상황속에서 해외 투자가 계속적으로 진행중이다.10) 벤처, 닷컴 기업들에 대한 투자99년 말 living.com 파산, 2000년 11월 pets.com 파산, 99년 9월 gear.com(스포츠 용품판매) 30% 인원삭감, 99년 10월 drugstore.com 10% 인원삭감 등 아마존의 자회사들인 벤처나 닷컴 기업들에 대해 무분별한 투자

  • [정보사회론] 정보사회와 기업정보화
  • 수 있다.√ 참고 자료 『전자상거래론』조동훈『네트워크형 기업과 미래 경영 전선』 이춘열『글로벌 경영혁신 & 지식경영 시스템』 한대문『성공적닷컴의 경영전략』 심상민『전자상거래의 비즈니스 모델과 미국의 EC동향』 양유석『사례연구를 통한 국내 ERP 성공과 실패요인 분석』 황의중『B2B혁명 ㆍ 아서 스컬리』 윌리엄 우즈 - 잉크테크 사이트 http://www.inktec.com- 아마존닷컴 사이트 http ://www.amazon.com- 삼성경제연구소 http://www.seri.org

  • [졸업][마케팅]커뮤니티 유료화 효과 및 문제점과 성공적인 대안- 프리챌
  • 비전프리챌(Freechal)은 틀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사고(FREEdom)와 좌절을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 정신(CHALlenge)을 지향하는 닷컴기업으로써 방문자 대비 페이지뷰 1위(출처 : 랭키닷컴)을 기록한 고객 충성도 높은 서비스로 유료화 성공 가능성이 높은 사이트로 평가된다. 유료화 직전 프리챌은 1000만 명의 회원과 112만 개의 커뮤니티를 보유하고 있었다.그동안 프리챌의 수익은 광고, 전자상거래, 아바타 등이었고, 세이클럽에 이어 아바타 사업이 성공

  • [사업계획서]전문통역서비스 사업계획서
  • 아마존 회장인 베조스(Bezos)가 서명한후 나에게 전화하시요.   -불홧실한 가능성만으로 투자자를 기만하지 말라4. 핵심인력들이 펀딩이 성공하면 곧바로 합류할 것입니다   -투자자 : 내가 확인해 볼수 있도록 그들의 전화번호를 넘겨주시요. 5. 우리회사와의 경쟁사는 없습니다.   -투자자 : 그것은 시장이 없거나, 당신이 검색엔진을 사용할 줄 모른다는 의미일 뿐이다. 기업가들의 거짓말 Top Ten Harvard Business Review 2001년 1월호#-3. 기업가 거짓말

  • 전자상거래의 현황과 미래
  • e-business의 구조조정과 기술혁신 노력은 IT불황을 극복하는 데 있어서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물론 새로운 기술과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는 기업도 경영상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곳이 많으나 이번 IT 경기침체가 기업의 도태와 새로운 혁신의 계기로 작용할 가능성이 높다고 할 수 있다. 부실한 닷컴 기업의 몰락 자체는 경제적 자원을 효율적으로 배분하여 새로운 혁신과 경제성장을 촉진하기 위해서 환영받는 일이기도 하다. 부동산 버블 붕괴 이후 부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