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소개 틈새라면 외부환경분석 틈새라면 SWOT 분석 틈새라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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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내용
틈새라면 문제점 대응전략
개선방안
건강라면의 개발
3.라면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고칼로리 음식이며 화학조미료 첨가
라면으로 인한 비만문제 대두
틈새라면 김복현사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건강라면 개발에 대한 계획이 없다는 정보를 입수
그러나 틈새라면은 면에 기름기가 적고 인공조미료가 아닌 천연조미료를 사용
면에 기름기가 적고 인공조미료가 아닌 천연조미료를 사용한다는 점을 부각 홍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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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희는 외부환경분석과 내부분석을 통해 3가지의 문제점을 찾아냈습니다.
먼저 매장위치에 대한 낮은 인지도문제입니다. 틈새라면이라는 높은 브랜드 인지도에 비해 매장위치를 알고 있는 고객이 적다는 것입니다.
두번 째, Promotion의 부족입니다. 현재 틈새라면은 입소문마케팅에만 의존하여 고객관리시스템이 없으며 실질적인 홍보도 부족합니다.
세번 째, 라면에 대한 좋지 않은 인식입니다. 현재 라면이 건강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으로 인하여 회피고객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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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소개-김복현CEO
부가 아닌 문화창출에 중점을 둠
김복현 사장은 말했습니다.
틈새라면은 라면을 팔지 않습니다. 브랜드를 팝니다
기업의 양적성장보다는 질적성장 추구
틈새라면은 한마디로 말해서 새로운 문화이며 역사다.
내가 돈을 목적으로 사업을 했다면 나는 부자가 되어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돈이 목적이 아니다.
나는 한국에 최초 라면전문점이라는 문화를 창조하고 널리 알리는 것이 목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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