틈새라면 틈새라면 기업소개 틈새라면 외부환경분석 틈새라면 SWOT 분석 틈새라면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본문내용
-
틈새라면 문제점 대응전략
개선방안
건강라면의 개발
3.라면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고칼로리 음식이며 화학조미료 첨가
라면으로 인한 비만문제 대두
틈새라면 김복현사장과의 인터뷰를 통해 건강라면 개발에 대한 계획이 없다는 정보를 입수
그러나 틈새라면은 면에 기름기가 적고 인공조미료가 아닌 천연조미료를 사용
면에 기름기가 적고 인공조미료가 아닌 천연조미료를 사용한다는 점을 부각 홍보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저희는 외부환경분석과 내부분석을 통해 3가지의 문제점을 찾아냈습니다.
먼저 매장위치에 대한 낮은 인지도문제입니다. 틈새라면이라는 높은 브랜드 인지도에 비해 매장위치를 알고 있는 고객이 적다는 것입니다.
두번 째, Promotion의 부족입니다. 현재 틈새라면은 입소문마케팅에만 의존하여 고객관리시스템이 없으며 실질적인 홍보도 부족합니다.
세번 째, 라면에 대한 좋지 않은 인식입니다. 현재 라면이 건강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으로 인하여 회피고객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19
20
21
22
23
기업소개-김복현CEO
부가 아닌 문화창출에 중점을 둠
김복현 사장은 말했습니다.
틈새라면은 라면을 팔지 않습니다. 브랜드를 팝니다
기업의 양적성장보다는 질적성장 추구
틈새라면은 한마디로 말해서 새로운 문화이며 역사다.
내가 돈을 목적으로 사업을 했다면 나는 부자가 되어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나는 돈이 목적이 아니다.
나는 한국에 최초 라면전문점이라는 문화를 창조하고 널리 알리는 것이 목적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 스티븐 폴 잡스의 변혁적 리더십 성공사례
- 아랍에미레이트 항공 분석 보고서
- [마케팅] [마케팅원론]삼성 노블카운티(Noble County) 실버마케팅 사레분석(A+리포트)
- [경영정보시스템, MIS] 경영정보시스템(MIS)의 발전과정, 기능과 경영정보시스템(MIS)의 계획절차, 운영요소 및 경영정보시스템(MIS)에 대한 제언(사례 중심)
- [MIS, 경영정보시스템] 세븐일레븐 재팬 7-Eleven Japan 사례분석
- 국내 화장품 산업의 정의, 발전과정, 특징, 현황, 전망
- 미디어매체를 통해본 상상속 연애와현실연애,연애와현실,성역할,매체와현실
- 세계화 시대의 국제매너 개념,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 국가별 매너 ,개념, 에티켓, 나라별 특징, 매너, 사례, 예절, 예절,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나의견해, 총체적 조사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