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그룹 easy jet 성공요인 easy jet 저원가 전략 easy jet 차별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easy jet 의 성공 요인?
기존의 항공사들에 비해서는, 원가우위 전략을 통해, 저원가라는 경쟁우위를 가질 수 있었다. 하지만, 이러한 저원가 모델은 이지 그룹이 사우스 웨스트를 모방하였듯이 다른 항공사들이 원가우위라는 경쟁력을 가지기 위해서 모방이 가능한 시스템이다. 이지젯이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같은 경쟁우위(원가우위)를 창출하려고 하는 저가항공사들에 대해서는 차별화를 시도하였기 때문에 경쟁우위를 가질 수 있었던 것이다. 승객 안전에 대한 보장으로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고, 독특한 마케팅활동들로 기업 브랜드 자산을 구축하였기 때문에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이라 할 수 있다.
저원가 전략
지점 대 지점의 연결
전화 예약 -> 인터넷 예약
항공기의 유연한 배치, 승객은 체크인 시 예약번호와 여권만 있으면 됨.
항공기 소요시간 감축 -> 비용효율성
편도 요금 -> 고객들이 티켓 예약 시 유연하게 선택 할 수 있도록.
승객이 더 빨리 예약 할수록 요금이 더 쌈 -> 훗날 모든 항공사에서 모방
비즈니스 좌석 미 제공
중간 연결 여행사제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