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맥스 휴맥스 기업분석 휴맥스 해외진출과정 휴맥스 경쟁전략 휴맥스 결과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01. 기업분석- 휴맥스 소개
1989년 설립하여 1995년 중국 수출을 시작으로 아시아 유럽
등 전세계 시장에 진출
현재, 디지털 셋톱 박스 기술을 바탕으로 디지털 TV, Portable
Device관련 기술의 개발에 주력하여 차별화된 기술과 제품을
공급하고 있는 중소기업
01. 기업분석- 휴맥스 연혁
년도
내용
1989.
(주)건인시스템창업
1990.
기업부설연구소설립,우량기술기업선정
1991.
영상자막 편집보드 비디오 믹스 출하
1993.
그래픽 프로세스 CV 1010 반도체 개발
(주)건인 사명 변경
1994.
세계최초 CD반주기 출시
1995.
비디오 CD 반주기 출하
1996.
KT(국산신기술) 마크 획득 (산기협)
1997.
영국 현지법인 설립 (북아일랜드)
1999.
제3회 벤처기업대전 철탑훈장 수상
2000.
독일 현지법인 설립 (프랑크푸르트)
2000.
수출 1억불 달성
2001.
수출 2억불 달성
디지털 지상파 STB개발 및 출하
일본 현지법인 설립 (도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