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오다노 기업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 기업철학
1994년 품질(qaulity), 서비스(service) , 스피드(speed)단순화(simplicity) 는 4가지 기업철학으로 첫선을 보인 지오다노는 국내 의류업계의 신화를 거듭 탄생시키며 easy casual시장의 선두주자로 지속적인 성장을 보이고 있습니다
고정관념 없이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젊은 끼를 가진 이를 채용하고 전 직원이 디자인을 제안하는 개방적인 시스템과 24시간 물류센터 가동의 스피드 경영을 도입하는 등 새로운 패러다임으로의 접근이 지금의 지오다노를 만든 원동력이었다
이러한 경영전략에 근간에는 소비자에게 어떻게 항상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까를 고민하고 연구하는 지오다노의 정신이 담겨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품질과 스타일을 높인 제품을 기반으로 국내 최고의 인기 모델들이 중심이 된 지오다노의 광고 캠페인은 지오다노를 젊은이의 감성을 선도하는 culture brand로 거듭나게 하였습니다 또한 백화점과 직영매장을 비롯 전국 120여 매장의 쾌적하고 편리한 쇼핑공간은 지오다노의 핵심 고객인 10-20대에게 차별화된 분위기 속에서 합리적인 소비를 제안하고 있습니다 고객을 위해서 발빠르게 움직여서 최상의 서비스와 품질을 보장할 수 있게끔 전사적인 측면에서 슬림화하고 단순화 시킨다는 말이다.
2 . 회사연혁
1994년 (주)지오다노 설립 (지오다노 international 과 (주) 일신창업투자 합작법인)
1995년 전국주요백화점 유통망 확보
1996년 매출액 250% 신장
1997년 매출 600억 달성
1998년 경제위기 기간중 순성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조사] [마케팅] 지오다노_패션마케팅 성공사례(A+리포트)
  • 지오다노, 바디샵과 같은 패션, 화장품 부문에서 1996년 ‘은행나무침대’를 비롯하여 2003년 ‘몽정기’ 등의 영화 부문, 정보보안솔루션업체인 사이버텍홀딩스, 웹스토리지 및 모바일 게임 개발업체인 그레텍 등 인터넷 및 정보통신산업부문까지 투자하고 있는 창업투자회사이다. 일신창업투자주식회사는 지오다노 international과 50대 50으로 합자하여 한국 지오다노를 설립하였다. 2003년 현재 49.8%의 지분율을 보이고 있다. 기업개황자료회사명일신창

  • 프렌치 카페,네슬레,동서식품-맥심,커피시장분석,커피산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기업으로 진출하였다. 우리 팀이 이 기업을 선정하게 된 과정은 처음에 각자 자신이 흥미를 갖고있는 분야의 기업에 대해 조사를 해보기로 하였고, 그 결과 로엔 엔터테인먼트, SPAO, POST, 지오다노 등의 기업들이 나왔다. 하지만, 대부분의 기업이 현재 그 시장에서 1위이거나 신생기업이라 자료가 별로 없어서 기업 선정에 문제점이 있었다. 그중 남양유업에 대해 조사를 해온 팀원의 의견으로 남양유업의 프렌치 카페믹스를 이번 프로젝트 과제로 진행

  • [패션마케팅] 지오다노의 STP, 4P, SWOT 분석-베이직하우스와의 비교 중심
  • GIODANO CONTENTS개요GIORDANO?현황Brand ConceptSTP4P MIXSWOTProduct결론경쟁브랜드 BASIC HOUSE?현황Brand Concept4P MIXSWOTGIORDANO브랜드선정 이유조사 방법2011.03.25일을 기점으로 조별 전체 회의 및 자료수집.개별 역할을 분담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조사 시작.커뮤니티 개설 매체자료 등 업데이트를 통해 자료교환 및 정리.개 요백화점 매출이익이 단일브랜드 최고수준경제 불황에도 굳건한 기업관심브랜드 중 하나-방문조사 : 2011. 04. 04 지오다노 롯

  • [서비스마케팅]WHO.A.U의 서비스마케팅조사
  • 조사 및 분석 다음은 의류 브랜드인 ‘후아유( WHO.A.U)’에 대한 서비스 품질 및 고객 만족도 평가를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 해당하는 정도에 ∨해 주십시오.(1. 매우 만족 2. 만족 3. 보통이다. 4. 불만족 5. 매우 불만족)(off-line상에서의 WHO.A.U)1. 유형성a. WHO.A.U 점포의 외관 이미지는 어떠한가?1 ○ 2 ○ 3 ○ 4 ○ 5 ○ b. WHO.A.U 매장의 옷의 진열, 배치, 동선은 쇼핑하기에 편안한가?1 ○ 2 ○ 3 ○ 4 ○ 5 ○ 2. 신뢰성a. 영수증 계산시 잘못 계산 받은 적은

  • [학사][마케팅전략] WHO.A.U(의류마케팅)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
  • 조사- 후아유에 대한 제 2차 설문조사는 소비자의 기대 항목과 관련하여 미흡함을 느끼고, 후아유에 대한 좀 더 실질적인 제안을 하기 위해 실시하였다.(서비스만을 측정하기 위해 제품적 요인은 타 브랜드와 동일하다는 조건을 제시하였음)결과 분석설문은 크게 6가지 질문으로 구성되었으며, 명동 후아유 매장에서 구입을 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실시하였다. 설문에 참여한 사람은 20대초반의 학생들이었으며, 남성이 7명, 여성이 27명 참여하였다. (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