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 지오다노의 STP, 4P, SWOT 분석-베이직하우스와의 비교 중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0.05 / 2019.12.24
- 51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개요
GIORDANO?
현황
Brand Concept
STP
4P MIX
SWOT
Product
결론
경쟁브랜드 BASIC HOUSE?
현황
Brand Concept
4P MIX
SWOT
- 본문내용
-
지오다노명은 피자가게 이름에서 유래 ?
지오다노는 본래 홍콩에 본사를 둔 의류관련 월드브랜드 회사였다.
창업주 지미 라이씨가 1990년대 초 우연히 미국 출장길에 피자가게 이름이였던 지오다노를 보고 돌아와 이를 브랜드로 사용하기로 하고 홍콩 지오다노를 설립했다.
이후 지오다노코리아 등 아시아권을 중심으로 10여개 지오다노가 설립되었다. 현재 홍콩을 비롯 대만, 싱가포를, 중국, 말레시아 등 주요 아시아 국가에 지오다노가 설립되어 있다. 지오다노의 판매중심은 아시아권에 집중되었고 화교상권을 중심으로 판매량이 크게 늘고 있다.
지오다노 코리아의 탄생
1994년 지오다노 코리아가 국내 소비자에게 첫 선을 보였다.
1994년 5월 일신 방직 계열사인 일신창업투자가 지오다노 인터내셔널과 50%씩 공동 출자하여 자본금 50억원으로 국내 법인을 세웠다.
첫해 매출액은 20억원에 그쳤지만 1999년 지오다노는 단일 의류브랜드로는 국내 처음으로 1350억원의 매출액을 올렸다.
기본 컨셉은 베이직&심플
유니섹스 캐주얼 브랜드 / 이지캐주얼 브랜드
회사의 4가지 기업철학
즉, 퀄리티, 서비스, 스피드, 심플리시티에
근거한 고객지향적인 운영 시스템
고 퀄리티를 지향하며 합리적인 가격대
Human touch를 원칙으로 좋은 서비스로
소비자 만족에 노력
상점명 :[GIORDANO]동성로점
조사일시 : 2011.04.06 pm 4:00~4:00) 서지영, 김명화
2011.04.06 pm 8:00~9:00) 이유진
매장위치 : 대구시 중구 동성로 2가 48-14가
매장규모 : 10평 내외
영업시간 : am 10:30 ~ pm 10:00
직원수 : 매니저 1명, 직원 4명
고객 연령층 : 10대~20대
자료평가
- 필요한내용이 포함되어있어 좋습니당
- mystar***
(2013.06.08 00:29:3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여성리더십] 패션 코코 샤넬 리더십
- 호신술의 역사, 정의 및 종류
- [미디어]미디어 결정론
- [미술감상]미술감상의 개념,필요성, 미술감상의 절차,능력발달, 미술감상의 효과,평가관점, 미술감상의 감상방법,제언
- [체육사] 서양체육사
- 스포츠와 경제 레포트
- [스타니슬라브스키, 연극, 신체연기론] 연극의 정의 고찰과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생애,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사상,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신체연기론, 스타니슬라브스키의 연기 워크샾 분석
- [서구문예사] 얀 반 아이크(Jan van Eyck, 1395 ~1441)
- [공연예술] 라보엠 렌트 비교분석 감상문
- 유니버셜 디자인의 사례 ; 유니버셜 디자인의 개념과 원리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