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클럽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0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블루클럽 사례분석
개요
블루클럽 소개
블루클럽의 현재 위치와 해외진출 현황
성공요인 분석
Swot 분석
나아가야 할 방향->”골드클럽”
1.블루클럽 소개
<1>블루클럽은…
블루클럽은 선진국, 고객중심의 기업형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발소 가기도, 미용실을 이용하기도 어려웠던 남성분들을 위해 이발소와 미용실의단점을 보완하고 장점만을 살린 선진국형 미용 Shop으로서 5,000원의 건강한가격과 최고의 헤어서비스인 싸고 잘하고 친절한 블루클럽의 이미지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2>블루클럽의 체인…
블루클럽은 전국에서 900여개 체인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고객회원카드제, 담당디자이너 헤어닥터제, 한체인점이 한가지씩 지역봉사활동하는 1소1선운동 등으로 지역과 고객에게 더욱 정성스런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블루클럽은 한국능률협회로부터 4년연속 한국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으며(1999~2002), 국내 유일의 벤처미용실 승인과 기네스북 등록으로 명실상부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4대신문의 히트상품으로 선정되는 등 언론의 격찬과 매월 350만명의 고객이 이용하며, 브랜드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3>블루클럽의 가치
2. 블루클럽의 위치와 마케팅 분석
1> 블루클럽 2005년 대한민국 파워브랜드상 수상! 및 수상경력
보도자료: 블루클럽 2005년 대한민국 파워브랜드상 수상! 스포츠서울 선정 / 05년4월28일 발표 전국 840개 체인점의 블루클럽은 스포츠서울이 선정한 『2005년 대한민국 파워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소비자의 선호도, 실용가치성, 가격경쟁력, 품질의 우수성을 종합평가하여 당당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파워브랜드로 선정하게 되었다. 프랜차이즈NO1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리컴은 『벤처기업』『기네스북등극』 기업은 물론, 대한상공회의소, 한국능률협회로부터도 프랜차이즈 대상을 받은바있다. 전국840개 점장 및 2000여명의 헤어디자이너와 월 330만 고객에게 감사했다.
그 밖의 수상경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문사회계열] 블루클럽의 블루오션 혁신전략
  • 블루클럽은 이런 국내의 성공을 발판으로 중국과 미국에 각각 불로미점’(不老美店)과 바이칼라(Buy Color)라는 이름으로 점포를 운영하고 있다. 이처럼 블루클럽은 국내 미용업계에서 매우 커다란 성공을 거두었으며 흔히 블루오션을 개척한 혁신사례로 손꼽히는데 과연 그들이 추구한 혁신전략과 성공요인은 무엇이었는지 알아보도록 하자.2.블루클럽의 미용시장의 진단정해진 사장은 블루클럽이라는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철저한 시장 분석을 시행

  • 남성 미용전문점 블루클럽 마케팅 분석
  • 남성 미용 전문점‘블루 클럽’마케팅 분석목 차1. 블루 클럽의 탄생 선 정 배 경2. 블루 클럽의 성공 포인트3. 블루 클럽의 블루 4. 시장 세분화와 표적시장 5. 블루 클럽의 마케팅 전략6. 서비스 마케팅이란?7. 블루 클럽의 마케팅 믹스8. 서비스 마케팅 사례 9. 분석을 마치며어디서나서비스업종신선한 아이템선 정 배 경1. 블루 클럽의 탄생I M F남 자미 용 업싸고, 빠르고, 편안한 남성헤어컷 미용점 – 블루 클럽2. 블루 클럽의 성공 포인

  • [국제경영] 하나코비 락앤락 `Lock & Lock`의 마케팅 분석 및 향후 전략
  • 분석해 보기도 하였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본론3에서는 락앤락의 성공요인과 당면과제를 분석하여 앞으로 그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을 작성하면서 앞을 내다보기도 하였다.Lock & Lock. 말 그대로 잠그고 또 잠근다는 이 밀패 용기는 2003년 60도 정도의 열을 가하면 뚜껑의 색깔이 변해 조리가 끝난 것을 알려주는 이른바 카멜레온을 탄생시킨다. 이는 락앤락을 많이 닮아 있다. 바로 끊임없이 새로운 시대변화에 따라 기술진보를 하기 때문이다. 이처럼

  • [사업계획서]어린이 미용실 사업계획서
  • 블루클럽의 성공Ⅱ. 시장배경분석1. 현 미용실의 현황2. 타사분석Ⅲ. 사업의 정의1. 고객집단2. 소비자의 욕구3. 제품Ⅳ. SWOTⅤ. STP분석1.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Ⅵ. PLC곡선Ⅶ. 4P분석1. Product 2. PLACE3. PRICE4. PROMOTION5. 그 밖의 차별화된 서비스Ⅷ. 결론염색이나 파마를 아이들에게 시키고자 할때 약의 특성 때문에 우려한적이 있는가?있다 없다76 34염색이나 파마를 아이들에게 시키고자 할때 약의 특성 때문에 우려한적이 있는가?

  • [졸업][호텔관광경영]휴양콘도미니엄업의 현황 문제점 및 해결방안
  • 클럽(회원에게 이용권을 판매하여 시설을 사용하는 시스템으로, 우리나라의 콘도와 비슷함)의 시장규모는 1985년에 350억엔으로 펜션시장 규모와 비슷했지만 그후 지속적으로 성장해 2000년에는 2.100억엔으로 성장하였다. 183개사의 펜션업 평균 매출액은 2000년에 1,700만엔, 평균 객단가는 8,600엔 수준으로 나타나 있다.2000년의 일본 펜션시장은 영업동수가 3년 연속 감소했고 객단가도 하락했지만 이용객수가 급증하면서 1동당 숙박인수도 크게 늘어났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