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클럽 사례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0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블루클럽 사례분석
개요
블루클럽 소개
블루클럽의 현재 위치와 해외진출 현황
성공요인 분석
Swot 분석
나아가야 할 방향->”골드클럽”
1.블루클럽 소개
<1>블루클럽은…
블루클럽은 선진국, 고객중심의 기업형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발소 가기도, 미용실을 이용하기도 어려웠던 남성분들을 위해 이발소와 미용실의단점을 보완하고 장점만을 살린 선진국형 미용 Shop으로서 5,000원의 건강한가격과 최고의 헤어서비스인 싸고 잘하고 친절한 블루클럽의 이미지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2>블루클럽의 체인…
블루클럽은 전국에서 900여개 체인점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고객회원카드제, 담당디자이너 헤어닥터제, 한체인점이 한가지씩 지역봉사활동하는 1소1선운동 등으로 지역과 고객에게 더욱 정성스런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블루클럽은 한국능률협회로부터 4년연속 한국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되었으며(1999~2002), 국내 유일의 벤처미용실 승인과 기네스북 등록으로 명실상부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으며, 4대신문의 히트상품으로 선정되는 등 언론의 격찬과 매월 350만명의 고객이 이용하며, 브랜드로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3>블루클럽의 가치
2. 블루클럽의 위치와 마케팅 분석
1> 블루클럽 2005년 대한민국 파워브랜드상 수상! 및 수상경력
보도자료: 블루클럽 2005년 대한민국 파워브랜드상 수상! 스포츠서울 선정 / 05년4월28일 발표 전국 840개 체인점의 블루클럽은 스포츠서울이 선정한 『2005년 대한민국 파워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소비자의 선호도, 실용가치성, 가격경쟁력, 품질의 우수성을 종합평가하여 당당히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파워브랜드로 선정하게 되었다. 프랜차이즈NO1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리컴은 『벤처기업』『기네스북등극』 기업은 물론, 대한상공회의소, 한국능률협회로부터도 프랜차이즈 대상을 받은바있다. 전국840개 점장 및 2000여명의 헤어디자이너와 월 330만 고객에게 감사했다.
그 밖의 수상경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