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 차♣ 서론 ♣1. 블루클럽 소개2. 시장분석 3. 경쟁자 분석4. SWOT분석 5. STP전략 6. 마케팅 믹스(4P)전략 7. 문제점 및 대안 ♣ 결론 ♣서 론 여성의 성역이었던 미용시장에서 남성 전용 헤어샵으로 성공한 블루 클럽은 철저한 시장 분석과 획기적인 마케팅전략으로 미용업계의 선두주자가 되었다. 우리는 블루클럽의 성공 사례를 분석하고 그 과정에서 유발된 문제점을 파악하여 해결 방안을 도출하고자 한다. 블루클럽 소개회사 연혁블루 클럽
블루클럽1. 미용실 = 여성만의 공간?2. 블루클럽은 서민형 남성 헤어컷 전문점3. 남성들도 헤어스타일관리를 하는 시대III. 블루클럽의 강점1. 가격2. 기술력3. 고객서비스4. 편안한 분위기와 애호도 증진 프로그램본론. 블루클럽의 강점에 대한 체계적인 분석I. 차별화된 경쟁전략1. 성공전략 = 틈새시장2. 새로운 가치추구는 블루클럽만의 전략3. 브랜드 파워II. 여러 가지 관점에서 본 블루클럽1. 설문조사에 따른 고찰2. 마케팅 믹스에 대한 고찰
블루클럽’은 남성 전용 미용 공간을 표방하며, 일률적인 5000원 헤어 커트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이•미용 업계에 대해서 문외한 이었던 광고업계 출신 정해진 사장은 세계 최초로 시스템 지향적인 미용 체인을 만들어냈다. 큰 반향을 일으키며 등장한 ‘블루클럽’은 성장에 성장을 거듭, 현재 672개에 달하는 대규모 체인으로 자리잡고 있다.이러한 ‘블루클럽’의 성공은 크게 고객중심 사업 Concept, 프랜차이즈의 System화, 지역 밀착형 마케팅
남성 미용 전문점‘블루 클럽’마케팅 분석목 차1. 블루 클럽의 탄생 선 정 배 경2. 블루 클럽의 성공 포인트3. 블루 클럽의 블루 4. 시장 세분화와 표적시장 5. 블루 클럽의 마케팅 전략6. 서비스 마케팅이란?7. 블루 클럽의 마케팅 믹스8. 서비스 마케팅 사례 9. 분석을 마치며어디서나서비스업종신선한 아이템선 정 배 경1. 블루 클럽의 탄생I M F남 자미 용 업싸고, 빠르고, 편안한 남성헤어컷 미용점 – 블루 클럽2. 블루 클럽의 성공 포인
블루클럽 소개2. 시장분석 3. 경쟁자 분석4. SWOT분석 5. STP전략 6. 마케팅 믹스(4P)전략 7. 문제점 및 대안 ♣ 결론 ♣♣ 서 론 ♣요즈음에는 남성 전용 화장품부터 남성 전문 성형외과, 남성 헤어 컷트 전문점에 이르기까지 여성들을 주 고객으로 하는 시장에서 남성들을 위한 시장으로의 개척이 활발해지고 있다. 대표적인 예로 미용시장에 남성 전용 미용실이라는 모토를 들고 나와 성공한 블루클럽을 들 수 있다. 남성 헤어 컷트 시장은 남성들, 특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