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론 3색 볼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7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마케팅 전략론-
3색 볼펜
4. 전략적 통제
제4절 평가 및 통제
4. 기업의 윤리적 및 사회적 책임 검토
A. 전략적 사회 공헌 활동 실행
- 사회적 투자로 인식 전환
- 기업기부도 핵심역량에 집중
- 기업가치 제고를 위한 윤리경영
B.기업내부 시스템의 정비
- 최고경영층의 의지
- 기업내부의 제도적 지원 확대
- 윤리경영시스템의 구축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성화 방안
C. 사회적 네트워크 결성
- 이해관계자들과의 파트너쉽 구축
- NGO의 업그레이드 지원
D. 정부사회로부터의 지원
- 제도적 인센티브의 확대
사회로부터의 지지
-마케팅 전략론-
마케팅 노력관리
3색 볼펜
요 약 문
마케팅활동의 조직, 실행, 평가, 통제하는 과정
기업이 운영되는 환경이 시시각각 변화함에 따라 마케팅
역할은 어떻게 변화하는지, 이 업무를 담당하는 마케팅 부서는
어떻게 조직되는지를 알아보고 타 부서와의 관계를 설명한다.
또, 전사적 마케팅 지향성 수립 전략을 세우고 이에 요구되는
CEO의 행동에 대해 알아본다. 기업의 전략적 혁신에 대한
역량을 갖추기 위한 방법과 마케팅 실행 시 필요한 기술을
제시하고, 마지막으로 마케팅 활동을 평가 및 통제하는 과정에
대해 설명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상황리더십, LMX이론, [LMX이론] LMX의 개념과 LMX이론 연구 분석 , LMX이론과 상황이론 상황모델 분석
- 서비스경영_모라벡의 역설을 읽고 내가 모라벡의 역설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역설처럼 실제로 새로운 형태의 앞으로의 서비스는 무엇인지 내가 생각하는 사례
- [경제학] 한국의 대중소기업 동반성장과 중소기업 육성 방안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마케팅] 신라호텔의 SWOT, 4P 분석을 통한 문제점 해결방안 제안
- 호텔신라 보고서
- 헝그리잭스,버거킹마케팅,햄버거시장분석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디즈니의 픽사 기업인수 합병의 동기인수과정합병결과
- 월트 디즈니사 분석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