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론 3색 볼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7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마케팅 전략론-
3색 볼펜
4. 전략적 통제
제4절 평가 및 통제
4. 기업의 윤리적 및 사회적 책임 검토
A. 전략적 사회 공헌 활동 실행
- 사회적 투자로 인식 전환
- 기업기부도 핵심역량에 집중
- 기업가치 제고를 위한 윤리경영
B.기업내부 시스템의 정비
- 최고경영층의 의지
- 기업내부의 제도적 지원 확대
- 윤리경영시스템의 구축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성화 방안
C. 사회적 네트워크 결성
- 이해관계자들과의 파트너쉽 구축
- NGO의 업그레이드 지원
D. 정부사회로부터의 지원
- 제도적 인센티브의 확대
사회로부터의 지지
-마케팅 전략론-
마케팅 노력관리
3색 볼펜
요 약 문
마케팅활동의 조직, 실행, 평가, 통제하는 과정
기업이 운영되는 환경이 시시각각 변화함에 따라 마케팅
역할은 어떻게 변화하는지, 이 업무를 담당하는 마케팅 부서는
어떻게 조직되는지를 알아보고 타 부서와의 관계를 설명한다.
또, 전사적 마케팅 지향성 수립 전략을 세우고 이에 요구되는
CEO의 행동에 대해 알아본다. 기업의 전략적 혁신에 대한
역량을 갖추기 위한 방법과 마케팅 실행 시 필요한 기술을
제시하고, 마지막으로 마케팅 활동을 평가 및 통제하는 과정에
대해 설명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효율적인 지역마케팅을 위한 도시브랜드 개발 제안
  • 마케팅에 주력 핵심 컨셉으로 다양한 응용상품을 개발을 통하여 브랜드 제품의 활용에 주력하고 있다.현재 사용 중인 상품으로는 용용 상품(소봉투A․B, 대봉투A․B, 초청장A․B, 명함A․B, 보도자료, 대민홍보자료, 정기간행물, 대형버스, 소형차, 깃발, 배너, 현수막, 명찰, 표창장, 운동복, 모자), 브랜드제품 (버클, 종이가방, 머그컵, 종이컵, 접시, 프레킷, 손수건, 재떨이, 열쇠고리, 마우스패드, 포장지, 볼펜, 수건, 티셔츠, 포스트잇, 달력, 마킹포멧)

  • [소비자행동] 13장 교차문화와 세계적 영향
  • 마케팅을 실시 하게 됐다. 그 후 자본주의의 발전과 함께 핵가족화가 진행, 저출산을 낳았으며 가족중심의 마케팅을 세대 / 가족 차별적인 마케팅으로 변모시켰다.(3) 소비 가치관의 미국화코카콜라는 강한 이미지를 심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왔다. 빨간색 바탕, 흰색 글씨, 검정색 콜라 등 코카콜라의 3색은 1886년 처음으로 로고의 기본 색으로 채택된 이후 지금까지도 변함이 없다. 1996년 등장한 새로운 코카콜라 캔의 디자인도 기존 문구를 가로로

  • [경영전략] MMMG 밀리털리밀리그람 문구사업부의 다각화 경영전략
  • 마케팅디자인개발디자인 개발을 하고 유통과 판매를 하나로 합한다. 그리고 마케팅을 한다MILLMETER MILLIGRAMMMMG의 수직통합전략 삼익디자인개발삼익생산 및 제조장기 외부거래수직통합(조직/내부거래)삼익일반사무용품관련부품단기 외부거래(시장거래)MILLMETER MILLIGRAMMMMG의 수직통합전략 mmmg단기 외부거래 (시장거래) 각종 문구 관련 연필심, 볼펜, 파일바인더, 종이류, 수첩, 책 등차별화되지 않은 commodity적 용품들MILLMETER MILLIGRA

  • 모나미 신제품 계획서
  • 마케팅 전략론-환경분석 - 거시적환경일본 소비재 수입 급증으로 순수입국 전락출처: 관세청국내 문구류 시장은 2009년 기준으로 대략 4조 가량 된다고 알려져 있지만 정확한 통계는 찾아볼 수 없음. 다만 2011년 볼펜류 수입금액인 9,800만 달러(천억원) 중에 절반가량이 일본에서 수입이 이루지고 있음국내에 수입 문구류는 일본(45%),중국(20%),독일(15%)로 세 나라에서 수입되는 문구류가 수입 문구류의 80%에 달함. 흥미로운 것은 일본/독일의 문구류

  • [소비자 심리학] 대형마트 판매 전략
  • 볼펜이 오늘만 300원에 한정판매를 한다는 문구를 보게 되면, 지금 딱히 필요 하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싼 맛에 여러 개 사는 결과를 낳는다. 문제는 여러 개 구입한 물건을 평상시 굴러다니다가 나중에 필요할 때 찾으면 없다는 것. 그리고 그런 행사를 통해 잘 팔리면 그날 한번만 할인으로 끝나는 게 아니라 한번 이득을 본 행사는 마트에서 자주 행사를 열게 된다.-가격 할인은 제품의 질 이외의 다른 구매 이유(싼 가격)을 소비자에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