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신제품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01 / 2015.06.01
  • 4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환경분석
2. SWOT
3. STP
4. 4P
5. 장기계획
6. 한계 및 의의
본문내용
환경분석 - 거시적환경

스마트폰·태블릿PC 등 정보통신기기 발달에 따른 필기구와 노트 등 문구 수요 감소 여파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어서 바로 기록하는 요즘 대학의 강의실 속 풍경이 포착됐다.
최근 온라인상에 ‘요즘 대학 강의실 풍경’이라는 제목으로 한 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은 한 대학의 강의실 속 학생들의 모습을 찍은 것으로, 학생들은 너도나도 할 것 없이 모두 스마트폰으로 빔프로젝트 화면을 찍고 있다.
불과 몇 년 전만해도 교수가 미리 준비해온 수업 자료를 손으로 필기했지만, 지금은 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거나 녹음으로 기록하는 풍경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일본 소비재 수입 급증으로 '순수입국' 전락

국내 문구류 시장은 2009년 기준으로 대략 4조 가량 된다고 알려져 있지만 정확한 통계는 찾아볼 수 없음. 다만 2011년 " 볼펜류 ' 수입금액인 9,800만 달러(천억원) 중에 절반가량이 일본에서 수입이 이루지고 있음 국내에 수입 문구류는 일본(45%),중국(20%),독일(15%)로 세 나라에서 수입되는 문구류가 수입 문구류의 80%에 달함. 흥미로운 것은 일본/독일의 문구류는 고가의 제품이고 중국 제품은 저가 제품으로 분류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저가 제품보다는 고가의 제품에 대한 수입이 더 많음. 참고로 만년필의 경우에는 총 900만 달러가 수입되었고 독일이 620만 달러로 만년필 수입의 66%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프랑스는 16%수준

세계가 보고 듣는 한국 드라마와 케이팝

한류로 인한 파급효과로 인하여 MADE IN KOREA라는 상품만을 찾게 되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는데, 모나미의 상품도 덩달아 찾게 한류상품으로 각광받고 있음.

문구기업들의 문구점의 프랜차이로 인한 골목상권싸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신제품개발사업계획서 양식(신제품개발사업 과제제안요청서 양식)
  • 신제품개발사업 과제제안요청서(RFP)Ⅰ. 개발기술 개요① 개발과제명※ 개발하고자 하는 기술의 명칭을 기재② 개발제품명※ 개발하고자 하는 제품의 일반적인 명칭을 기재 (모델명 아님)③ 과제유형지원부문국산화(□ 민간, □ 공공), 신제품(□ 민간, □ 공공)과제부문□ 수요조사과제, □ 중소기업제안과제세부유형□ 단일과제-多수요처, □ 패키지형과제□ 국산화전략과제, □ 기술연구회과제④ 기술분류구 분산업기술표준분류국가과

  • 오리온 제과의 신제품 계획서
  • 오리온 제과의 신제품 계획서목차환경분석 2. STP 3. 4P MIX 거시적 환경미시적 환경SWOT 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ProductPrice1) 거시적 환경분석년도 노인인구 열1 2000 337 2007 481 2010 535.7 2020 770.1 2030 1181.1 1) 거시적 환경분석고령화 사회로 진행-사회문화적 환경한국보건연구원통계청년도 성장률 노인인구 2002 0.050 57000 2003 0.065 59000 2004 0.069 61000 2005 0.064 68000 2006 0.050 72000 2007 0.060 75000 2008 0.060 79000 2009 0.047 800002010 0.055 840002011 0.061 9000

  • 서울우유 신제품 계획서
  • 신제품 계획서환경분석 - 거시적 환경분석- 시장분석 - 미시적 환경분석- S.W.O.T2. STP-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5. 2P MIX- Product- Price환경분석S . W . O. T거시적 환경 - 사회문화적1인 가구 지속적 증가 추세거시적 환경 - 사회문화적1인 가구 40% 간편식 선호거시적 환경 - 사회문화적줄어드는 아침식사와 식사시간거시적 환경 - 사회문화적직장인의 부족한 점심시간거시적 환경 - 사회문화적우유에 대한 부정적 인식 증가거시적 환경 - 경

  • 사업계획서 ㈜SKⅢ신제품 개발“적토米”를이용한 사업계획서
  • ㈜ SKⅢ 신제품 개발 “적토米”를 이용한 사업계획서 적토米 란 무엇일까요 ?1. 적토米 란?상표 : 고대미의 일종수확시기 : 10월말 ~ 11월 초생산 : 전남 장흥군 용산면 운주리 쇠똥구리 작목회특성 : 붉은 잎의 키 큰 벼이며, 수확량이 일반 벼의 25% 갈대처럼 키가 커 재배하기 힘들다. (일반벼의 2배)쉽게 쓰러지고 병충해 피해가 쉬워 수확량이 적다.흰쌀은 붉은 쌀, 검은 쌀의 유전자 변이 야생의 붉은 쌀(赤米) 및 검은 쌀(黑米)이 현재의 흰쌀(白

  • [마케팅관리]신제품 개발 계획서 `녹차라떼` 마케팅전략
  • 신제품 개발 계획서- t verde(녹차라떼) 과목명: 마케팅 관리1. 신제품 도입 배경1) 환경 분석-인구 통계학적 분석경제적 환경 분석사회. 문화적 환경 분석 매체 환경 분석2) 소비자 분석3) 음료 시장 분석2. 신제품 개발1) 신제품 도입의 필요성2) 신제품 소개① 제품의 아이디어- FGI 이용② 제품 컨셉③ key success factor 3. 타겟 마케팅 전략(STP)1) 시장 세분화(Segmentation)2) 타겟팅(Targeting)3) 포지셔닝(Positioning) 4. 마케팅 목표 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