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멧의 기적 HJC HJC 소개 HJC SWOT 분석 HJC STP 분석 HJC 해외진출 현황 HJC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STP
Segmentation
-시장의 소득 수준에 따른 세분화
-소득 수준이 가장 높은 미국 시
장 중심
-큰 유럽 지역에서의 시장 점유율 1위를 목표

STP
-북미: 과거 중저가 제품공략, 최근 중고가 또는 고가제품으로 상품군 이동
-유럽: 고가 제품 중심 판매
-중남미 또는 아시아: 중저가 제품 주로 판매
Targeting

STP
초기 : 낮은 가격으로 시장 진입
낮은 가격에 고품질로 승부하려함
세계 제일이 되겠다는 장기전략 하에 좋은 이미지 구축에 성공
그 후 고가와 저가제품의 틈새시장을 고품질 중가전략으로 시장공략에 성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세계1위 헬멧제조기업 `홍진크라운[HJC]`의 마케팅 사례분석
  • 헬멧시장에서 홍진크라운의 HJC브랜드는 15%라는 시장점유율을 기록중이다. 시장점유율 순위로 보면 지난 1993년 이후 8년째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세계 오토바이업계의 가장 권위있는 전문지로 통하는 월간 모터사이클에 따르면 HJC는 현재 미국과 캐나다를 아우르는 북미시장에서 소비자가 선호하는 최고 브랜드이기도 하다. 홍완기 회장은 그처럼 작지만 강한 기업의 오너이자 경영자다. 3. 해외진출 현황홍진크라운은 오토바이 헬멧 부문에서 세

  • [국제경영] HJC(홍진크라운) 국제진출전략분석
  • 소개 73. 시장과 환경 분석 81) 해외시장 규모 92) 대륙별 점유율 현황 93) 미국에 우뚝 선 HJC 104. 성공 동기 및 성공 요인 121) 기술적인 자신감과 R&D에 대한 지속적인 투자 122)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상품, 디자인 전략과 Know-how 143) 시장의 특성을 감안한 효과적인 마케팅 전략 154) CEO의 경영 철학과 건전한 노사 문화 정립 165) 독특한 기업문화 175. SWOT 분석 186. STP 분석 191) Segmentation 202) Targeting 203) Positioning 207. 4P 208. 앞으로의 전략 방안

  • 국제경영론-홍진크라운 마케팅
  • 헬멧시장에서 (주)HJC의 HJC브랜드는 15%라는 시장점유율을 기록중이다. 시장점유율 순위로 보면 지난 1993년 이후 8년째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세계 오토바이업계의 가장 권위있는 전문지로 통하는 월간 모터사이클에 따르면 HJC는 현재 미국과 캐나다를 아우르는 북미시장에서 소비자가 선호하는 최고 브랜드이기도 하다. 홍완기 회장은 그처럼 작지만 강한 기업의 오너이자 경영자다. 3. 해외진출 현황(주)HJC는 오토바이 헬멧 부문에서 세계 정상을

  • [국제경영론](주)홍진크라운(헬멧제조업체) 마케팅성공사례
  • 헬멧시장에서 (주)HJC의 HJC브랜드는 15%라는 시장점유율을 기록중이다. 시장점유율 순위로 보면 지난 1993년 이후 8년째 1위를 고수하고 있다. 세계 오토바이업계의 가장 권위있는 전문지로 통하는 월간 모터사이클에 따르면 HJC는 현재 미국과 캐나다를 아우르는 북미시장에서 소비자가 선호하는 최고 브랜드이기도 하다. 홍완기 회장은 그처럼 작지만 강한 기업의 오너이자 경영자다. 3. 해외진출 현황(주)HJC는 오토바이 헬멧 부문에서 세계 정상을

  • HJC 홍진크라운 마케팅전략분석과 홍진크라운 성공요인분석및 홍진크라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견해
  • HJC 는 어떤 회사인가?1.1. 홍진크라운 회사소개 및 연혁(1) 회사소개(2) 연혁1.2. 규격인증 획득현황1.3 홍진크라운 HJC의 해외시장 진출 현황2. 홍진크라운 HJC의 마케팅 환경분석 및 전략2.1 홍진크라운 마케팅 환경 분석2.1.1 미국 시장 상황 분석2.1.2 유럽 시장 상황 분석2.1.3 중국 시장 상황 분석2.1.4 기타 시장 상황 분석2.1.5 홍진크라운 SWOT 분석(1) Str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Threat (위협)2.2 시장 접근법 2.2.1 홍진크라운 STP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