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마트 성공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THANK YOU !
슬로건 : 보다 좋은 제품을 보다 편하게 보다 빠르게
70년대 낙후된 유통업의 개선 및 발전→ 사회적 필요로 탄생.
당초 구매 대행, 배송 위주의 소매점 연쇄화 사업에서 출발.
1981년 11월 상호를 ㈜농심가로 변경, 슈퍼마켓 직영화 사업에 착수.
1995년 대형 할인점 메가마켓 동래점 개점 이후,
현재 11개 할인점 보유와 중국을 무대로 사업 확장.
메가마트 소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Wal-Mart` 월마트와 `E-Mart` 이마트 국제현지화전략
  • , 한국투자 재검토”, 동아일보, 2003.8.27.“세계 1위 월마트, 한국에선 5위”, 매일경제, 2003.6.23.월마트 (www.walmart.com)월마트 코리아 (www.walmartkorea.com)E마트 (www.e-mart.co.kr)롯데마트 (www.ilottemart.com)까르푸 (www.carrefourkr.co.kr)홈플러스 (www.homeplus.co.kr)메가마트 (www.mega-mart.co.kr)금융 감독원 전자 공시 시스템 (dart.fss.or.kr)유통뱅크 (www.utongbank.com)주간한국 (www.koreaweekly.co.kr)조선일보 (www.chosun.com)중앙일보 (news.joins.com)매일경제 (www.mk.co.kr)

  • [경영학] 동아백화점의 문제점 및 발전 전략-신세계 샌텀시티와 비교를 중심으로
  • 성공할 수 있었던 요인▪ 규모와 디자인Home >센텀시티소개 >건축과 디자인건축은 모든 예술의 어머니이자, 출발점이라 하였습니다. 세상에 없던 세상을 만들기 위해 미국 캘리슨(Callison)사, 이태리 클라우디오 실베스트린(Claudio Silvestrin) 등 전 세계 건축, 인테리어 대가들이 모여 부산을 상징하는 랜드마크를 완성하였습니다. 신세계만의 클래식한 전통미, 해안도시 부산의 역동성, 복합공간의 다양성을 담아낸 센텀시티의 건축미는 밤이 되면 절정을

  • [경영] 국내 할인점 분석과 성공사례
  • 사례가 많다. 할인점들이 성공적으로 해외에 진출하기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현지화와 글로벌화를 어떻게 조화시킬 것인가에 대한 것이다. 이와 관련 삼성 테스코의 홈플러스는 글로컬(Glocal : Global과 Local의 합성어) 주의를 표방한다. 전 세계를 대상으로 하는 다국적 합작 기업이므로 글로벌을 추구하지만, 유통점이라는 특성상 그 나라, 그 지역의 특징을 최대한 반영해야 한다는 것이다. 세계 최대 할인점인 월마트가 한국 소비자의 기호를 무시한

  • [마케팅]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마케팅사례
  • 그들의 욕구에 따라 적절한 제품을 제공하는 기업만이 살아남는 새로운 마케팅 시대에 들어섬.소비자들의 행동을 분석하는 것이 신제품 개발에 무엇보다도 중요한 관점이 됨.검은콩우유의 개발사례로 사소한 아이디어도 무시해서는 안된다는 사실을 깨닫게 됨.새로운 시각으로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해 다가서는 일, 다양한 욕구에 맞추어 좀 더 다양한 시각으로 바라보는 능력이 요구 되어야함. 과제 후의 소감마케팅 팀 프로젝트

  • 농심과오뚜기에관한기업분석,농심기업분석,농심마케팅전략,농심재무분석,오뚜기기업분석,오뚜기마케팅전략,오뚜기재무분석
  • 성공마케팅사례농심의 포지셔닝 전략 - 세분화 전략“사나이를 울리는 매운맛 라면.” 신라면 당시 업계 부동의 1위였던 삼양라면의 컨셉과는 다른 컨셉으로 시장에 진출해 매운맛 라면이라는 세분화적인 특성을 강조하여 시장에서 독점적 지위를 구축하였다. 농심은 라면업계의 공룡이다. 지난해 국내 라면시장의 67%를 장악했다. 70∼80년대에 라면 시장은 삼양라면이 거의 장악하고 있었다. 그 당시 대부분의 경쟁사들은 삼양라면을 흉내 내기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