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롯데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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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PART 1. “검은 콩이 들어있는 우유”의 개발 과정
A. “흑두 우유”, “루테리”, “아침에 우유” 의 실패사례
B. “검은 콩이 들어있는 우유”의 탄생

PART 2. “검은 콩이 들어있는 우유” 출시 이후 변화 및 과제
A. 3C Analysis
B. 과제

PART 3. 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
A. STP
B. 4P
본문내용
Communication
Target – 자녀를 둔 30~40대 주부
“롯데 햄우유” 브랜드  “롯데 우유” 브랜드로 신규 홈페이지 구축
홈페이지내 자녀를 둔 30~40대 주부 커뮤니티 생성
Contents
– 우유를 먹지 않는 아이에게 우유를 먹이는 법
- 우유를 이용한 다양한 요리법
- 우유와 관련된 건강 상식 정보
- 우리 아이 (우유 먹는) 사진 혹은 동영상 콘테스트
- 육아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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