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쇼핑몰 창업절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쇼핑몰 창업절차
1. 사업구상
2. 아이템 선정
(1) 나를 먼저 분석하라.
- 쇼핑몰 업체가 우후죽순으로 생겼다 없어지는 이유는 자신에 대한 분석과 시장조사의 미흡, 운영 마인드 부재 등이 대부분이다. 처음 쇼핑몰 아이템을 선정할 때는 자신에 대 한 철저한 분석을 통해 가능성을 타진하고 상품을 선정해야 한다.
다음과 같은 사항을 분석해서 자신에게 맞는 아이템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 전, 현직 나의 직업을 분석
- 나의 취미/특기 또는 관심사를 분석
- 가족 및 친, 인척 중 제조, 도매 유경험자 찾기
- 이웃, 동호회, 친구, 선후배 중 유통경험자 찾기
- 정보 수집/분석 능력
- 쇼핑몰에서 구입, A/S, 반품 등에 대한 이유 분석
(2) 내가 알고 있는 아이템을 선정하라.
- 물건에 대한 정확한 분석이 없다면 소비자를 설득할 수 없을 뿐 아니라 상품의 장점을 살린 광고나 마케팅에 실패의 위험이 높다. 또 상품을 알고 있다 하더라도 공급자를 구 하기 힘들므로 자신이 경험을 한 상품 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 벤처기업 창업과 전자상거래 창업 분석 고찰
  • 경제성 평가ⅩⅣ. 전자상거래 창업 유형과 활용 사례1. 전자상거래 창업의 분류1) 인터넷 1차 산업2) 인터넷 2차 산업3) 인터넷 3차 산업2. 인터넷 쇼핑몰3. 자사 제품의 인터넷 판매ⅩⅤ. 결론Ⅰ. 서론인터넷 한글주소, 스스로 조정하면서 나는 인공지능 무인 헬리콥터, 공연장에서 휴대폰울림을 막아주는 장치, 대학생 창업경연대회에서는 힘들이지 않고 비탈길을 올라가는 자전거, 노트북컴퓨터 도난방지기, 재활용 알루미늄 캔을 이용한 휠체어

  • [농촌 조사] 이차자료 제공 기관 홈페이지 방문(제공자료,장점,단점)
  • 경영과 의사결정에 도움을 주고자 관측월보 등 많은 자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연구보고서 메뉴에서는 농업과 농촌과 관련하여 연구한 보고서, 연구결과와 학술지에 등재된 많은 자료들을 열람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화면 오른쪽에는 보다 편하게 자료를 이용하고 찾을 수 있게 바로가기 메뉴가 나타나있고 농업관측센터 바로가기 메뉴도 위치해 있습니다. 나. 이용자 측면에서 한국농촌경제연구원의 장 ․ 단점 장점 : 다른 사이트에 비해

  • [기술경영] 기술사업화
  • 절차제10장 신기술창업과 사업계획서1. 창업의 정의2. 경영환경의 변화와 창업유형3. 사업계획서의 작성제11장 국제기술이전과 사업화1. 국제기술이전의 정의2. 국제기술이전의 필요성3. 한국의 기술무역 현황4. 국제기술이전의 유형5. 국제기술이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제12장 지식재산권과 특허 경영전략1. 지식재산권의 개념과 종류2. 특허활용전략3. 지식재산권 분쟁과 대응Special Feature 1. - 관련 사례 조사 및 연구1. 시장중심 R&D를 통한 기

  • [마케팅관리] 중고생 창업 성공사례
  • 창업의 개념2. 중 고생 창업 현황(1) 청소년들의 창업을 위한 지원의 확대(2) 창업에 관한 청소년들의 적극적 관심과 인기향기에 미친 고등학생 벤처 기업 1호, 아시아 최연소 벤처 CEO(주)그린아이디어뱅크 신승엽 CEO1. 회사 소개2. CEO 및 경영 철학3. 창업 동기4. 회사 연혁5. 제품 소개6. 현재까지의 성과매출 5억원의 10대 위한 첫 패션 쇼핑몰겐즈샵 사장 김단슬1. 회사 소개2. 회사 연혁3. ceo 소개 및 창업 동기4. 겐즈샵 성공 비결(1) 10대 사이

  • 쇼핑몰 창업 필수사항
  • 경영자의 디자인, 주력 아이템, 타깃고객층)5. 쇼핑몰 구축 방향을 잘 선정해야 한다.(1) 쇼핑몰~ 자신이 컨셉트를 정하고 그걸 보고 찾아온 고객에게 미리 선별한 상품을 판매하는 개인 숍(임대 형, 독립 형으로 구분)으로 생각하면 된다.자리를 잡으면 훨씬 안정적으로 운영할 수 있고 성공할 가능성도 상대적으로 높다는 특징이 있다.(2) 오픈 마켓~ 옥션, 마켓같이 수많은 판매 자와 구매자를 바로 이어주는 곳으로 작은 자본으로 누구나 시도할 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