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중고생 창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6.12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회사 소개
2. CEO 및 경영 철학
3. 창업 동기
4. 회사 연혁
5. 제품 소개
6. 현재까지의 성과
매출 5억원의 10대 위한 첫 패션 쇼핑몰
겐즈샵 사장 김단슬
1. 회사 소개
2. 회사 연혁
3. ceo 소개 및 창업 동기
4. 겐즈샵 성공 비결
(1) 10대 사이의 인터넷의 급속한 확산과 정착
(2) 끊임없는 독특한 아이디어
(3) 10대 위한 패션쇼핑몰 첫 시도
(4) 남들과 겹치는 아이템은 피할 것
(5) 브랜드화가 목표
(6) 철저한 자기 관리
- 본문내용
-
《 중·고생 창업 성공사례 》
요즘 창업에 나서고 있는 고등학생들이 적지 않다. 중소기업청에 따르면 현재 고등학생들이 만든 창업동아리는 전국적으로 250여개가 있다. 참여 학생 수는 3만2000여 명에 이른다. 하지만 번듯한 기업으로 성장한 사례는 많지 않다. 사장을 포함해 사원 모두가 미성년자여서 법적인 절차를 밟기가 쉽지 않고 사업이 지속되는 경우도 드물다.
1. 창업의 개념
창업의 사전적 의미는 ‘사업 따위를 처음으로 이루어 시작함’으로 정의내릴 수 있다. 즉, 사업가의 정신이나 능력을 갖춘 개인이나 법인이 사업목표를 세우고 물적, 인적자원을 투입하여 재화의 생산 또는 용역 제고 사업을 시작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2. 중 · 고생 창업 현황
(1) 청소년들의 창업을 위한 지원의 확대
① 비즈쿨 (BizCool)
비즈쿨(BizCool)은 “비즈니스(Business) + 스쿨(School)"의 합성어로 ”학교 교육과정에서 비즈니스를 배운다“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즉, 비즈니스에 필요한 기초개념인 기업 및 기업가에 대한 이해, 창업과 경영, 현장체험 등을 통한 체계적인 비즈니스 교육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다..
비즈쿨의 목적은 실업계 고교생들에게 비즈니스 프로그램의 체계적인 학습 기회를 제공
으로써 ‘미래에 대한 희망과 비전’을 제시하고 다양한 진로 모색을 유도하는 것이 있다. 또한 청소년들의 기업가적 자질과 역량을 고취시킴으로써 이들을 미래의 경제역군으로 양성하여 궁극적으로는 중소기업의 인력난 해소 및 창업의 활성화 도모하는데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 [생산운영관리] TQM 세부사례(페덱스 도요타 제록스 포스코)
- [인적자원관리] 한국도로공사로 알아본 공기업의 현황과 문제점과 개선방안
- [한국도로공사 기업분석]한국도로공사 경영전략분석 PPT자료
- [생산운영관리] IKEA(이케아)의 생산운영 사례 분석(영문)
- 시장조사론_외생변수란 무엇이며, 왜 문제가 되는지 강의내용을 중심으로 작성하시오
- 소비자심리학_코로나가 발생하기 전과 후의 소비자 심리의 변화를 자신의 구매행동을 사례를 들어 작성하세요
- [마케팅전략] 아디다스 전략적 분석 및 지속성장을 위한 제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