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Reflect com 한국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2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국제경영환경과국제경영전략 글로벌통합 현지반응모형 EPRG모형 개인주의 집단주의 시간지향성
- [해외진출사례] 국내 1위 NC소프트 성공전략 해외시장진출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ppt
- [HRD HRM] NC소프트 - 기업전략 경영전략 및 HRD HRM 인적자원관리 성공사례 분석
- [졸업][건축] 건설기업 지식경영 활성화 방안에 관한 연구
- [삼성전자][해외마케팅][사업다각화]삼성전자 이념, 삼성전자의 사업다각화, 삼성전자의 국제경영, 삼성전자의 TLC(팀리더과정), 삼성전자의 해외진출, 삼성전자의 해외마케팅, 삼성전자의 인재육성 전략 분석
- 본문내용
-
Reflect.com 한국 진출 전략
목 차
1. Reflect.com
2. Five force Analysis
1) 신규진입의 위협
2) 기존 기업 간 경쟁관계의 강도
3) 대체상품의 위협
4) 구매자의 교섭력
5) 판매자의 교섭력
3. SWOT분석
4 . 소비자 분석 및 목표 수립
1) 한국인과 미국인의 피부 특징 비교
2) 소비자 분석
5. Targeting 전략
6. 4P 전략 수립
7.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
1)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이유
2) Reflec社 고객층의 특성 분석
3) 특성을 바탕으로 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8. 결론
9. Reference
*참고자료 : Reflect社의 컨피규레이터
1. Reflect.com
대량 맞춤화(Mass-customization)의 성공사례로 자주 꼽히는 Reflect社는 1997년 P&G에서 분사한 이래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였다. Reflect社는 웹 사이트를 통해 고객과 직접 접촉하여 고객들의 개별적 요구에 맞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객들은 이 사이트에 가입을 하고 여러 개의 세분화된 질문에 응답하여 자신의 피부상태에 맞는 혼자만의 상품을 만들어 낼 수 있다.
[회사 개요]
Reflect.com LLC Company
CEO : Richard Gerstein
CFO : John Rettig
Financial Highlights
Revenue (2005):7.4 Million
Employees (2005):45
Reflect社는 2000년에 약 5만 가지의 제품구성을 지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하청업체와 함께 화장품 맞춤 생산 및 판매 사업을 시작하였다. 그러나 이 하청업체와는 다양한 제품의 소량 생산에 의한 문제로 인해 금방 갈등을 빚게 됐으며, 결국 2001년 초 뉴욕에 직접 새로운 생산 공장을 설립하였다. Reflect社의 생산 공장은 특허를 받은 생산프로세스를 갖고 있으며 주문 고객들에게 약 30만 가지의 다양성을 제공할 수 있다. Reflect社는 직접 고객의 의사를 수렴하여 개별적인 제품 하나하나에 고객의 이름을 붙인 브랜드를 만들어 냄으로써 mass-customization을 성공시켰다. 이 회사의 핵심가치이자 경쟁력은 바로 대량 맞춤화 또는 고객들에게 개별화된 제품의 디자인 기회를 제공하는 능력이다. 특히 뉴욕의 생산 공장은 전적으로 맞춤화된 제품의 생산을 위해 건설한 것으로 고객이 디자인한 머리 손질용, 피부용 향수 및 화장품 등의 생산을 담당한다. reflect.com은 특별히 건설한 공장과 특허까지 보유한 생산프로세스 덕분에 약 30만 가지의 서로 다른 제품을 고객이 웹 사이트에서 디자인할 수 있으며 그 데이터는 그날 밤 바로 멕시코에 있는 공장으로 넘어가서 10일 내에 고객에게 상품을 전달할 수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