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경영 Reflect com 한국 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Reflect.com 한국 진출 전략
목 차
1. Reflect.com
2. Five force Analysis
1) 신규진입의 위협
2) 기존 기업 간 경쟁관계의 강도
3) 대체상품의 위협
4) 구매자의 교섭력
5) 판매자의 교섭력
3. SWOT분석
4 . 소비자 분석 및 목표 수립
1) 한국인과 미국인의 피부 특징 비교
2) 소비자 분석
5. Targeting 전략
6. 4P 전략 수립
7.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전략
1)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한 이유
2) Reflec社 고객층의 특성 분석
3) 특성을 바탕으로 한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8. 결론
9. Reference
*참고자료 : Reflect社의 컨피규레이터
1. Reflect.com
대량 맞춤화(Mass-customization)의 성공사례로 자주 꼽히는 Reflect社는 1997년 P&G에서 분사한 이래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였다. Reflect社는 웹 사이트를 통해 고객과 직접 접촉하여 고객들의 개별적 요구에 맞춘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고객들은 이 사이트에 가입을 하고 여러 개의 세분화된 질문에 응답하여 자신의 피부상태에 맞는 혼자만의 상품을 만들어 낼 수 있다.
[회사 개요]
Reflect.com LLC Company
CEO : Richard Gerstein
CFO : John Rettig
Financial Highlights
Revenue (2005):7.4 Million
Employees (2005):45
Reflect社는 2000년에 약 5만 가지의 제품구성을 지원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하청업체와 함께 화장품 맞춤 생산 및 판매 사업을 시작하였다. 그러나 이 하청업체와는 다양한 제품의 소량 생산에 의한 문제로 인해 금방 갈등을 빚게 됐으며, 결국 2001년 초 뉴욕에 직접 새로운 생산 공장을 설립하였다. Reflect社의 생산 공장은 특허를 받은 생산프로세스를 갖고 있으며 주문 고객들에게 약 30만 가지의 다양성을 제공할 수 있다. Reflect社는 직접 고객의 의사를 수렴하여 개별적인 제품 하나하나에 고객의 이름을 붙인 브랜드를 만들어 냄으로써 mass-customization을 성공시켰다. 이 회사의 핵심가치이자 경쟁력은 바로 대량 맞춤화 또는 고객들에게 개별화된 제품의 디자인 기회를 제공하는 능력이다. 특히 뉴욕의 생산 공장은 전적으로 맞춤화된 제품의 생산을 위해 건설한 것으로 고객이 디자인한 머리 손질용, 피부용 향수 및 화장품 등의 생산을 담당한다. reflect.com은 특별히 건설한 공장과 특허까지 보유한 생산프로세스 덕분에 약 30만 가지의 서로 다른 제품을 고객이 웹 사이트에서 디자인할 수 있으며 그 데이터는 그날 밤 바로 멕시코에 있는 공장으로 넘어가서 10일 내에 고객에게 상품을 전달할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경영전략] 오로라월드-국내기업 성공사례(경영전략)
  • 진출 동기 및 시장 환경5.2. 국내마케팅5.3. 브랜드 경영6. 마케팅 분석6.1 SWOT 분석6.2 STP 분석6.3 국제마케팅 전략7. 국제 연구개발 및 생산관리8. 국제 인사/조직Ⅳ. 성과1. 현황2. 현지 언론의 반응3. 성공 요인4. 향후전략과 전망Ⅴ. 결론1. 나아갈 길2. 업계에 주는 시사점Ⅰ. 서론 1. 선정이유 2000년 12월 13일. 강동구에서 강남구 대치동으로 사옥을 옮긴지 3달도 안되는 때였다. 벤처기업으로 가치를 인정받은 오로라 월드가 한국의 벤처메카로

  • [국제경영] 세계 1위 구글 google - 기업전략 경영혁신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PPT)
  • 진출을 확대하고 선택과 집중을 통한수익 및 성장 모델 개발 그리고 나눔과 상생경영의 실천을 통해 고객과 주주로부터 항상 사랑을받는 기업, 사회가 존경하는 기업, 직원들이 자긍심을 갖는 기업, 협력회사들이 함께 하고 싶은기업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는 초일류 기업.2010. 04‘포털 대표브랜드’ IT 부문 1위 선정 2010. 04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한국의 우수서비스인증’ 획득 2010. 03일본능률협회 선정‘글로벌브랜드역량지수’서

  • [인적자원 HRD HRM] Google - 기업문화 인적자원관리 인사관리 성공사례 및 경영전략 분석
  • 진출을 확대하고 선택과 집중을 통한수익 및 성장 모델 개발 그리고 나눔과 상생경영의 실천을 통해 고객과 주주로부터 항상 사랑을받는 기업, 사회가 존경하는 기업, 직원들이 자긍심을 갖는 기업, 협력회사들이 함께 하고 싶은기업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나가는 초일류 기업.2010. 04‘포털 대표브랜드’ IT 부문 1위 선정 2010. 04한국능률협회컨설팅 선정‘한국의 우수서비스인증’ 획득 2010. 03일본능률협회 선정‘글로벌브랜드역량지수’서

  • [글로벌기업 사례분석] 세계 1위 보안업체 ADT CAPS 캡스 - 기업전략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PT)
  • 진출은 한국시장에서의높은 성장률에 비해 낮은 것을 보았을때 , 새로운 사업단위는 물음표에위치하여야 한다. 따라서, Cash cow의 수익을 물음표의사업단위에 투자하는 것이바람직하다고 볼 수있다.상대적 시장 점유율 고 저시장성장률고저 물음표(Question mark) 골칫거리(dog) 돈줄(cash cow) 스타(Star)BCG MATRIX 분석결론 – 향후전망, 개선방안ADT의 한국시장 향후 전략1. 외국계 기업에 대한 이미지 탈피2. 좋은 입지 선

  • [해외투자] 오로라 월드 FDI
  • 진출 동기 및 시장 환경5.2. 국내마케팅5.3. 브랜드 경영6. 마케팅 분석6.1 SWOT 분석6.2 STP 분석6.3 국제마케팅 전략7. 국제 연구개발 및 생산관리8. 국제 인사/조직Ⅳ. 성과1. 현황2. 현지 언론의 반응3. 성공 요인4. 향후전략과 전망Ⅴ. 결론1. 나아갈 길2. 업계에 주는 시사점Ⅰ. 서론 1. 선정이유 2000년 12월 13일. 강동구에서 강남구 대치동으로 사옥을 옮긴지 3달도 안되는 때였다. 벤처기업으로 가치를 인정받은 오로라 월드가 한국의 벤처메카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