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 소나타 NF 소나타 상황분석 NF 소나타 광고 전략 NF 소나타 이벤트 NF 소나타 현대자동차 분석 NF 소나타 시장분석 NF 소나타 경쟁사 분석 NF 소나타 SWOT NF 소나타 BCG NF 소나타 소비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립스틱을 발라줘 ~
개요
5월 한달 PM 12:00 - 2:00
서울 신촌 거리 점심 시간대
이동 인구가
많은 구간을 중심으로 이벤트 실시.
세부방안
길거리에 흰색 NF 소나타에
자기만의 색깔 표현
NF에 가장 어울리는
색깔을 칠한 여성에게
샤넬 립스틱 선물 증정.
기대효과
NF의 인식율 증가 및
NF이미지의
대중성 탈피
NF SONATA
상황 분석 광고 전략 크리에이티브 전략 이벤트
< Event >
1.시장분석
2. 자사분석
3. 경쟁사분석
- SWOT
- BCG
4. 소비자 분석
NF SONATA
상황 분석 광고 전략 크리에이티브 전략 이벤트
* NF ( Nevereending Fame, Faith ) : 끊이지 않는 영원한 명성 신념.
: Modern Image (세계 자동차 회사들의 디자인 패턴)
새로 개발된 세타 엔진 최첨단 H-matic 변속기
가격대
이모빌라이저 - 도난 방지장치
외 관
기술력
NF소나타는 기존의 소나타와 달리 모던한 외관 이미지.
그리고 자체 개발한 엔진과 각종 최첨단 장비가 도입되어 장착 되어짐.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