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 소나타 NF 소나타 상황분석 NF 소나타 광고 전략 NF 소나타 이벤트 NF 소나타 현대자동차 분석 NF 소나타 시장분석 NF 소나타 경쟁사 분석 NF 소나타 SWOT NF 소나타 BCG NF 소나타 소비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8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립스틱을 발라줘 ~
개요
5월 한달 PM 12:00 - 2:00
서울 신촌 거리 점심 시간대
이동 인구가
많은 구간을 중심으로 이벤트 실시.
세부방안
길거리에 흰색 NF 소나타에
자기만의 색깔 표현
NF에 가장 어울리는
색깔을 칠한 여성에게
샤넬 립스틱 선물 증정.
기대효과
NF의 인식율 증가 및
NF이미지의
대중성 탈피
NF SONATA
상황 분석 광고 전략 크리에이티브 전략 이벤트
< Event >
1.시장분석
2. 자사분석
3. 경쟁사분석
- SWOT
- BCG
4. 소비자 분석
NF SONATA
상황 분석 광고 전략 크리에이티브 전략 이벤트
* NF ( Nevereending Fame, Faith ) : 끊이지 않는 영원한 명성 신념.
: Modern Image (세계 자동차 회사들의 디자인 패턴)
새로 개발된 세타 엔진 최첨단 H-matic 변속기
가격대
이모빌라이저 - 도난 방지장치
외 관
기술력
NF소나타는 기존의 소나타와 달리 모던한 외관 이미지.
그리고 자체 개발한 엔진과 각종 최첨단 장비가 도입되어 장착 되어짐.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GM대우 중형승용차 토스카의 실패분석과 전략
  • GM대우 중형승용차 토스카의 실패분석과 전략상황분석II. SWOT분석&STP분석& 프로모션전략III. 광고분석V. 매체전략목 차IV. 마케팅 믹스 전략VI. 결론I. 상황분석현재 당면 문제 제시08년 4월 판매실적’08년 상반기 회사별 승용차 점유율현대에 비해 GM대우의 시장점유율이 많이 낮음. NF소나타가 판매율 1위인 데 비해 토스카는 판매실적 순위권 진입에 실패NF소나타뉴아반떼XD그랜저뉴SM5포터 II봉고III트럭토스카로체10,572 7,052 6,796 5,497 4,600

  • [마케팅] 현대자동차 `NF쏘나타(nf소나타)` 프로모션 방안
  • 분석4. SWOT 분석5. S T P 선정기 본계 획행 사계 획1. 요약 / 결론도출결론도출1. 다이아몬드 증정 이벤트2. 우리는 쏘나타 친구3. F24S 튜닝 이벤트4. 웨딩카 렌탈 이벤트5. PPL을 통한 NF 쏘나타 홍보 방안기 본 계 획행 사 계 획결 론 도 출NF SONATA기 획 의 도① NF 쏘나타 선정동기※ ‘쏘나타’의 명성을 이은 업그레이드된 NF 쏘나타 출시로기존ㆍ신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회 발견※ 국내 중형차 시장의 확대 가능성※ 현대자동차

  • [마케팅전략] NF소나타의 북미시장진출전략
  • 전략과 경쟁력■ 결 론 – 전략의 도출과 주장NF 소나타의 SWOT 분석 NF 소나타의 “월드 베스트카”로의 포지셔닝을 위한 마케팅 전략 도출■ 서 론 - 주제 선정 및 동기Ⅰ. 현대 자동차는 왜 NF소나타를 북미시장에 출시하려 하는가?지난 86년 Excel = 현대 차 = 한국 차라는 인식을 거두며 미국 진출에 성공했던 현대는 그 동안 미국 시장에서 저가에 소유하는 차라는 인식이 컸다. 이러한 현대의 저가 이미지는 고품질 승용차에 대한 소비자 유도의 장

  • [국제마케팅] 현대자동차의 중국시장진출 사례분석
  • 《 목 차 》I. 머리말-1Ⅱ. 현대자동차의 구체적 중국 진출 전략 -3Ⅲ. 경쟁사 분석 4Ⅳ. 자사 분석-14Ⅴ. 소비자 분석-18Ⅵ. STP 전략22Ⅶ. SWOT분석-25Ⅷ. 마케팅 믹스 4ps -281. 제품(Product)2.가격(Price)3. 유통전략 ( place, distribution )4. 촉진 ( promotion )Ⅸ. 결론

  • [마케팅] NF 소나타 마케팅 분석
  • NF 소나타 마케팅 분석목 차Ⅰ.현대자동차 소개Ⅱ.외부 환경 분석1. 시장분석1) 자동차 시장 분석2) 중형차 시장 분석3) 경쟁사 분석4) 소비자 분석5) 해외시장분석2. 지금의 상황3. 앞으로의 전망 Ⅲ.내부 환경 분석1. 긍정적인 면2. 부정적인 면 3. STP 전략분석Ⅳ. SWOT 분석1. 강점 (Strengths)2. 약점(Weaknesses)3. 기회(Opportunities)4. 위협(Threats)Ⅴ. 마케팅 믹스 분석1. 제품 전략2. 가격 전략 3. 유통전략4. 촉진 전략Ⅵ. 결론Ⅶ. 부록1. 설문지 2. 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