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자동차 `NF쏘나타(nf소나타)` 프로모션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5.02.03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본계획
1. 기 획 의 도
2. 시 장 분 석
3. 소비자 분석
4. SWOT 분석
5. S T P 선정
행사계획
1. 다이아몬드 증정 이벤트
2. 우리는 쏘나타 친구
3. F24S 튜닝 이벤트
4. 웨딩카 렌탈 이벤트
5. PPL을 통한 NF 쏘나타 홍보 방안
결론도출
1. 요약 / 결론도출
- 본문내용
-
① NF 쏘나타 선정동기
※ ‘쏘나타’의 명성을 이은 업그레이드된 NF 쏘나타 출시로
기존ㆍ신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회 발견
※ 국내 중형차 시장의 확대 가능성
※ 현대자동차 중형차 시장의 중추역할 수행
② NF 쏘나타 프로모션 기획방향
※ NF 쏘나타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증대 / 구매동기 유발 촉진
※ 이벤트와 PPL을 이용한 다양한 타겟층 공략
시장분석
① 외부환경 분석
(3) 정치ㆍ사회적 환경
제2차 에너지세제 개편안 시행으로
인해 경유 값이 크게 오를 전망 (경유값은 2007년까지 휘발유 가격의
85% 수준으로 대폭 상승)
⇒ 경유값 인상으로 SUV 구매고객 감소 예상
⇒ 세단의 인기상승 기대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