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현대자동차 `NF쏘나타(nf소나타)` 프로모션 방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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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기본계획
1. 기 획 의 도
2. 시 장 분 석
3. 소비자 분석
4. SWOT 분석
5. S T P 선정

행사계획
1. 다이아몬드 증정 이벤트
2. 우리는 쏘나타 친구
3. F24S 튜닝 이벤트
4. 웨딩카 렌탈 이벤트
5. PPL을 통한 NF 쏘나타 홍보 방안

결론도출
1. 요약 / 결론도출
본문내용
① NF 쏘나타 선정동기

※ ‘쏘나타’의 명성을 이은 업그레이드된 NF 쏘나타 출시로
기존ㆍ신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기회 발견
※ 국내 중형차 시장의 확대 가능성
※ 현대자동차 중형차 시장의 중추역할 수행

② NF 쏘나타 프로모션 기획방향
※ NF 쏘나타에 대한 소비자 인지도 증대 / 구매동기 유발 촉진
※ 이벤트와 PPL을 이용한 다양한 타겟층 공략

시장분석

① 외부환경 분석
(3) 정치ㆍ사회적 환경
제2차 에너지세제 개편안 시행으로
인해 경유 값이 크게 오를 전망 (경유값은 2007년까지 휘발유 가격의
85% 수준으로 대폭 상승)
⇒ 경유값 인상으로 SUV 구매고객 감소 예상
⇒ 세단의 인기상승 기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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