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G 마케팅을 입다 KT G 소개 KT G 연혁 KT G 전략 분석 KT G 상품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3.29 / 2015.03.29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5-4
고객 조사
-디자인 마케팅 중요성
(컬러 관계 없이 레종 산 사람들 상대로 조사)
(총 38명)
7
8
9
12
13
14
18
20
22
26
27
연혁
한국 전매공사 창립
담배시장 개방
한국 담배인삼 공사 창립
1997 국가품질경영대회 우수 분임조 대통령상 수상
1999 정보 통신부 주관 기업 정보화 우수기업 선정
한국 증권 거래소 상장
고객만족 경영을 위한 [고객현잔] 제정,공포
2002 임시주주총회의 의결를 통해 한국담배인삼공사->주식회사 KT&G로
사명 변경
2003 KT&G 복지재단설립
2005 프로농구 단 안양 KT&G Kites창단
2006 한국기업재배구조개선지원센터 주최 기업지배구조 최우수기업 선정
(3년 연속)
2011 상상펀드 조성
제조 실명제 실시 및 친환경소재 적용
1-2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KT Olleh이동통신 KT KT의서비스마케팅전략 KT 4P MIX분석 KT SWOT분석 KT STP분석 KT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KT마케팅전략의 발전방안
  • KT Olleh 이동통신1. 기업 소개2. 현 이동통신 시장과 3G전략 분석3. 경쟁사 분석(SKT, LGT)4. KT의 서비스 마케팅 전략5. KT 4P MIX 분석6. KT SWOT 분석7. KT STP 분석8. KT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9. KT 마케팅 전략의 발전방안목차1.기업 설명KT의 전신은 1982년 1월 세워진 한국전기통신공사이다.1996년 12월 : 한국통신프리텔을 창립했다.2001년 5월 : 한국통신프리텔과 한솔엠닷컴 합병 법인인 KTF를 출범시켰다.2009년 6월 : 자회사인 KTF와 정식 합병하여 통합법인 KT

  • SKT(SK텔레콤) vs KT 기업 경쟁전략 비교분석과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 SKT와 KT의 경쟁우위 01 기업 소개KT 창립자 및 현 CEOKT 기업연혁SKT 창립자 및 현 CEOSKT 기업연혁02 SKT와 KT의 경쟁전략 비교분석이동통신산업 1차 대전 - 광고전쟁– 보조금 전쟁– 브랜드 마케팅전략이동통신산업 2차 대전 – 3G 경쟁이동통신산업 3차 대전 – 스마트폰 경쟁03 기업의 경쟁우위 및 차별화전략SKT의 경쟁우위KT 의 경쟁우위현재 회사 상황이동통신 3사 LTE 가입자 수04 SKT vs KT 경쟁전략 사례분석및 포인트분석SKT & KT 간 경쟁-1 Round

  • LG유플러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LG유플러스 경쟁우위전략분석및 LG유플러스 개선방안 제안
  • 전략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5. LG유플러스 마케팅믹스(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6. 개선방안 제시타사와의 비교-SKTPromotion-KTPromotion기존의 문제점-지나친 공격적마케팅개선 방안 제안-고객가치 중시 이미지화(광고 등)-실용적인 서비스 실시-속도경쟁에서의 집중적인 투자 필요-2020년 상용화 추정되는 5G 사업에도 이른 투자 필요-TPS 결합상품 활용 증대-기변(기기변경)관련 멤버십 혜택 증대 1 기업 소개1. 기업 소개연혁19962

  • Olleh KT(올레KT) 마케팅 SWOT,STP,4P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및 나의의견
  • KT 마케팅전략I. 들어가며1. 선정이유2. 이동통신산업 현황3. KT 소개II. 이동통신 시장분석1. 거시환경2. 미시환경3. 포지션 맵4. KT의 SWOT분석5. 4P 마케팅믹스 전략6. STP분석III. KT의 현재 문제점1. SKT에 비해 느린 3G망 속도 및 통화품질2. 고객 서비스 센터IV. 설문조사 분석 V.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 및 나의견해1. 기존 S-T-P2. 기존 전략 제안3. 새로운 4p4. 새로운 S-T-P5. 새로운 전략 제안I. 들어 가며1. 선정이유2011년 최대의 화두는 단연 스마트

  • KT 올레 마케팅전략
  • 마케팅의 장점KT의 트위터마케팅 한계점스마트폰을 이용한 영화촬영 이벤트바이럴 마케팅바이럴 마케팅의 정의호모나랜스 (Homonarrans)바이럴마케팅 성공사례 비교 기획 방법PLACE 유통광화문 올레스퀘어온라인 판매(olleh shop)4. 개선 과제 및 새로운 마케팅 전략유통망(HSPA+ 망)의 부족을 데이터 트래픽 처리 능력으로 보완차별화된 프리미엄 와이파이 출시2G 서비스 종료 후 이탈고객 방지1. KT olleh 3C분석1.1 Company1.1.1 기업소개KT는 1981년에 방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