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SK텔레콤) vs KT 기업 경쟁전략 비교분석과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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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T(SK텔레콤) vs KT 기업 경쟁전략 비교분석과 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01 기업 소개
KT 창립자 및 현 CEO
KT 기업연혁
SKT 창립자 및 현 CEO
SKT 기업연혁

02 SKT와 KT의 경쟁전략 비교분석
이동통신산업 1차 대전
- 광고전쟁
– 보조금 전쟁
– 브랜드 마케팅전략
이동통신산업 2차 대전
– 3G 경쟁
이동통신산업 3차 대전
– 스마트폰 경쟁

03 기업의 경쟁우위 및 차별화전략
SKT의 경쟁우위
KT 의 경쟁우위
현재 회사 상황
이동통신 3사 LTE 가입자 수

04 SKT vs KT 경쟁전략 사례분석및 포인트분석
SKT & KT 간 경쟁
-1 Round 광고
-2 Round 보조금
-3 Round 브랜드 차별화 전략
-4 Round 번호 이동성제도(외부환경 변화대응)
-5 Round 단말기 서비스 품질 경쟁

본문내용
SKT의

“장동건”통한 빅모델 전략으로 KT에 대응하기 위한
새로운 광고캠페인인 “영상통화 완전정복”을 전개

CM송 효과
“되고송”이 유행처럼 번짐
CM VALUE 자료에서 전체광고 1위 차지
KT의 “SHOW를 앞지르기 시작

3G 경쟁 전략
WI-FI 보단 3G서비스 강화
가장 빠른 속도(전구간 1.91Mbps)
불량지역 제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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