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서비스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문제점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5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OLLEH KT
목 차
1 기업소개
2 현 이동통신시장 & 4G전략분석
3 경쟁사 분석
4 KT의 서비스마케팅 전략 & 성공사례
5 KT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6 KT 마케팅 전략의 발전방향
1. KT는 1981년 방송통신원회에서 분리되어 창립
↓
2. 1997년 이후 유선전화 중심의 사업구조를 무선과 인터넷 중심으로 개편
↓
3. 2002년 민영기업 → 디지털 네트워크 시대를 선도, 글로벌 기업 면모 갖춤
↓
4. 초고속 통합 브랜드 메가 패스의 도입으로 사업 개시
→2년 만에 시장 점유율이 50%
↓
5. 2004년에는 번호이동성제도 도입으로 신규가입자 100만 명을 확보
↓
6. 2007년에 WCDMA서비스 ‘SHOW’를 개시
↓
7. KTF의 전체 가입자수는 1462만 명(시장점유율 31.5%)으로
이중 SHOW 가입자 수를 959만 명까지 늘림
1.기업소개(KT소개)
2.기업소개(OLLEH경영)
역발상 경영
미래
경영
소통
경영
고객
감동
경영
‘OLLEH’ 경영지향점
발상의 전화 + 끊임없는 소통 + 지속적인 혁신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함, 고객에게 최고의 기쁨 주기 위한
통합 KT의 신경영방향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 [국제경영]경영학에서 바라보는 국제경영의 정의와 중요성에 대해 설명하고, 국제경영과 국내경영의 차이점과 본인이 생각하는 국제경영의 필요성에 대해 서술
- 다이소 DAISO 경영전략과 SWOT분석 및 다이소 성공요인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