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서비스 마케팅 전략 성공사례 문제점 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5.13 / 2019.05.13
  • 1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OLLEH KT
목 차
1 기업소개
2 현 이동통신시장 & 4G전략분석
3 경쟁사 분석
4 KT의 서비스마케팅 전략 & 성공사례
5 KT 마케팅 전략의 문제점
6 KT 마케팅 전략의 발전방향
1. KT는 1981년 방송통신원회에서 분리되어 창립

2. 1997년 이후 유선전화 중심의 사업구조를 무선과 인터넷 중심으로 개편

3. 2002년 민영기업 → 디지털 네트워크 시대를 선도, 글로벌 기업 면모 갖춤

4. 초고속 통합 브랜드 메가 패스의 도입으로 사업 개시
→2년 만에 시장 점유율이 50%

5. 2004년에는 번호이동성제도 도입으로 신규가입자 100만 명을 확보

6. 2007년에 WCDMA서비스 ‘SHOW’를 개시

7. KTF의 전체 가입자수는 1462만 명(시장점유율 31.5%)으로
이중 SHOW 가입자 수를 959만 명까지 늘림
1.기업소개(KT소개)
2.기업소개(OLLEH경영)
역발상 경영
미래
경영
소통
경영
고객
감동
경영
‘OLLEH’ 경영지향점
발상의 전화 + 끊임없는 소통 + 지속적인 혁신
고객을 위한 새로운 가치를 창조함, 고객에게 최고의 기쁨 주기 위한
통합 KT의 신경영방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촌 치킨의 마케팅 전략
  • 성공담2-1.바르게 그러나 다르게 2-2.성공사례기사 3. SWOT분석 4. STP전략 5. 마케팅 믹스 전략6. 슬로우 푸드 운동Ⅲ. 결론1. 향후 발전 과제 1-1. 현재 문제점 1-2. 발전 방향 2. 맺음말 Ⅰ.서론1. 들어가는 말요즘의 소비자들은 다양한 것을 좋아하며 자신들의 개성들을 중시하기 마련이다. 그런데 우리가 즐겨먹는 닭이라는 것에서는 항상 두 가지로 양분되었던 것 같다. 양념 아니면 후라이드 특별히 조금의 변화를 준 것이 부위별로 파는 것이나, 조

  • SK 텔레콤 CRM 성공사례 분석
  • 사례 분석-- 차 례 -Ⅰ.기업개요1.태동2.역사3.국가의 위기에 SK는3-1.경영학적인 마케팅 변천사3-2.마케팅과 정보기술의 통합, CRM!!3-3.SK텔레콤의 마케팅 변천사의 비교Ⅱ.SK 텔레콤 CRM구축기의 주요 활용 사례1.CRM의 태동!! : DBM 시스템 구축 배경 및 과정2. 파일럿 프로젝트 수행3. DBM Center 운영4. 본 프로젝트 수행5. Open 후 문제점 및 활용의 시작6.CSR 경영Ⅲ.1990년 이후의 마케팅 전략1.Segment Marketing 성공 사례 : TTL에서 Leaders Club까지, 그리고 !!

  • [문화와인간사회] 사대주의 마케팅에 대한 비판과 개선점
  • 서비스로 제공하는 마케팅전략을 의미한다. 휴대폰, 자동차시장과 외국제품의 우리나라에서의 사대주의 마케팅 사례를 알아보고 사대주의 마케팅에 대한 비판을 한다. 사대주의 마케팅으로 인한 구체적인 문제점은 국내 고객들에 대한 부당한 대우, 기업에 충성도 높은 소비자 이탈과 국내소비계층 상실로 인한 내수시장 악화를 들 수 있다. 이러한 문제점을 살펴본 뒤 사대주의 마케팅의 개선방향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 목 차 -1. 사대주의

  • [글로벌기업 사례분석] 세계 1위 보안업체 ADT CAPS 캡스 - 기업전략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HWP)
  • KT텔레캅, SECOM【 본론 2 - 마케팅전략, 성공요인 】1.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2. 4P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3.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타겟팅)- Positioning (포지셔닝)4. 성공전략, 성공요인1) 기업을 홍보하기 위한 광고전략 2) 기업의 이미지와 신뢰도 향상3) 직원들의 동기부여4) 직원의 교육5) 경쟁력 향상을 위한 차별화된 전략6) 네트워크 효과로 인한 진입장벽의 구축7) 전략적 제휴Ⅲ. 결론 - 문제점 및 향후나아갈방향 /

  • [A+] 소셜커머스 개념, 현황, 시장환경, 성공기업 티몬 그루폰 전략 분석 및 시장현황 환경분석 향후전망 분석(hwp)
  • 성공요인분석)o S - W - O - T 분석( S 강점, W 약점, O 기회, T 위험 )o 4P 분석: 제품 - PRODUCT 전략 : 가격 - PRICE 전략: 유통 - PLACE 전략 : 홍보, 마케팅 - PROMOTION 전략o STP 분석: 시장세분화 - SEGMENTATION : 표적시장세분화 - TARGETING : 포지셔닝세분화 - POSITIONING 3. 티몬 - 광고전략, 스타마케팅, 수익모델 체제 분석4. 티몬 - 문제점 개선방안 및 향후 나아갈 방향, 전략제시Ⅱ. 본론 3. 해외 소셜커머스 성공사례 및 비교분석1. 소셜커머스 진출 사례 - 의류 기업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