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마케팅전략과 특징연구 및 노브랜드 향후전략 방향제시와 느낀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9.03.20 / 2019.03.20
- 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노브랜드 소개와 특징연구 및 마케팅전략분석과 노브랜드 향후전략 방향제시와 느낀점에 대해 정리한 보고서입니다.
노브랜드의 현재상황과 마케팅전략에 살펴보고 한 발 더 나아가 새로운 발전방향을 정립하여, 노브랜드의 미래전략방향에 대하여 모색해 보았습니다..
- 목차
-
1. 노브랜드 NoBrand 소개
2. 노브랜드 등장배경
3. 노브랜드의 특징
4. 유통산업 시장분석과 소비트렌드 분석
5. 노브랜드 마케팅전략
(1) 리테일마케팅
(2)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향후전략 방향제시
7. 느낀점
- 본문내용
-
1. 노브랜드 NoBrand 소개
노브랜드는 2015년 4월부터 이마트가 전개하고 있는 자체 브랜드이다, 최적의 소재와 제조방법을 찾아 가장 최저의 가격대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이념과 철학으로 삼아 신세계그룹 정용진부회장 주도하에 계획된 PB로서 약 1000여개의 상품을 제공하고 있으며 생활용품부터 가공식품, 전자제품까지 취급 범위가 상당히 넓고 이마트에서는 동종 제품들에 비해 최고 67% 낮은 가격에 제공된다고 홍보 하고 있다.
2. 노브랜드 등장배경
대형마트의 침체기를 극복하기 위해 추진된 캠페인 ‘52주 발명 프로젝트’는 1년만 진행하는 단기 프로젝트가 아닌 1년 내내 매일 같이 고민하고 발명하는 노력을 게을리 하지말자는 의미의 프로젝트이고, 전체 임직원이 발명가라는 입장에서 지금까지 가지고 있던 생각에서 벗어나서 기존에 진행하던 상품과 서비스를 다시 검토하고, 업태와 업정의 경계를 넘어서 생각하며, 지금까지 출시되지 않았던 새로운 상품과 서비스를 발명하기 위해 창조적인 생각을 하는 조직문화를 정착시켜서 고객의 새로운 욕구와 기대치, 만족을 제공하여 고객들이 이마트를 찾아오도록 만들고자하는 혁신 프로젝트 이다 52주 발명 프로젝트를 통해 자체 브랜드인 노브랜드와 피코크 콜라보 시리즈가 개발되었다. 이러한 자제브랜드들은 대형마트의 침체기속에서 이마트의 매출상승에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해외진출사례] 종가집김치의 일본진출
- [해외직접투자] 네슬레의 해외진출과 현지화 및 글로벌전략 사례분석
- 인적자원관리(HRM) 개념분석과 국내외 기업(유한킴벌리,고어社)들의 인적자원관리 사례연구및 HRM의 빅데이터 활용전략연구 보고서
- 디즈니랜드 기업분석과 디즈니랜드 일본진출 성공전략과 유럽진출 실패사례연구및 디즈니랜드 향후시사점 연구
- [코카콜라 마케팅PPT] 코카콜라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코카콜라 마케팅사례와 미래전략제언
- [영화마케팅]영화 `살인의 추억` 마케팅기획서
- [경영분석](주) 한보철강공업 재무분석
- [운영] 효성중공업 TPS도입과 분석
- 호텔의 기물과 집기류
- 인력개발과활용_최근 점점 지식근로자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습니다 지식 근로자와 고성과 작업 시스템 대하여 각각 설명하고, 기업들이 지식 근로자들을 보다 잘 활용할 수 있는 방안을 제시하고 그 사례를 하나 소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