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마케팅PPT] 코카콜라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코카콜라 마케팅사례와 미래전략제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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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카콜라 성공비결과 SWOT분석및 코카콜라 마케팅사례와 미래전략제언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코카콜라의 미래전략제안에 대한의견이 창의적인 발상이라 교수님에게 칭찬을 들었던 기억이 납니다.
만약 발표하시면 생각을 많이 해보았다고 칭찬을 받을 것입니다.
목차
1. 코카콜라 기업소개
(1) 기업개요
(2) 경영철학
(3) 기업 History

2. 코카콜라 성공비결

3. 코카콜라 기업환경분석

4. 코카콜라 가치사슬분석

5. 코카콜라 SWOT분석
(1) STENGTH (강점)
(2) WEAKNESS (약점)
(3) OPPORTUNITY (기회)
(4) THREAT (위협)

6. 코카콜라 STP분석
(1) Segmentation & Targeting
(2) Positioning

7. 코카콜라 마케팅전략 사례
(1) 스포츠마케팅
(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3) 광고 마케팅
(4) 캐릭터 마케팅

8. 미래전략제언
본문내용
코카콜라는 존 펨버튼이 1886년에 설립한 미국의 탄산음료 브랜드로 코카 나뭇잎, 콜라 열매, 시럽 등을 혼합하여 코카-콜라 음료를 판매하는 회사이다. 사업 초기 코카콜라는 두뇌강장제로서 개발되었으며 이 후 아사 캔들러에 의해 대중화되고 오늘날 미국의 상징이자 코카콜라는 탄산음료의 대명사로 자리잡게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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