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택시란 모바일 콜택시 서비스 카카오택시 마케팅 카카오택시 서비스경영 카카오택시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21.02.16 / 2021.02.16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KAKAO
TAXI
CONTENTS
KAKAO TAXI
1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
카카오택시란?
O2O 마케팅
2
모바일 콜택시 서비스
모바일 콜택시 서비스란?
서비스사례 소개
3
마케팅분석
STP
마케팅믹스(4P)
기업상황분석(SWOT)
4
광고분석
5
성공요인
6
앞으로의 전망
1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
출발지
설정
목적지
설정
기사-승객 matching
다양한
서비스
제공
2015. 3. 31부터 시행
모바일 콜택시 서비스
독보적인 상승세
간편 ·신속 ·안심
기업소개 및 선정이유
■ 카카오택시란?
O2O (Online to Offiline)
온라인-오프라인 매장 연결
스마트폰 등장과 모바일 기술의 발전으로 활용 UP
소비자 :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 습득 용이
기업 : 고객관리 및 홍보 용이
데이터기반으로 마케팅에 활용
■ ONLINE TO OFFLINE
Q. O2O 마케팅? 그게 뭐야?
■ ONLINE TO OFFLINE
01
스타벅스 사이렌오더
02
직방
03
요기요
■ O2O 마케팅 사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