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사례연구및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11.21 / 2016.11.21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카카오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요인과 마케팅전략,사례연구및 카카오톡 향후서비스전략제안과 느낀점에 대해 작성한 보고서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카카오톡 의 성공요인,기업분석,마케팅전략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카카오톡 의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목차
1. 카카오 기업소개
(1) 카카오 기업개요
(2) 카카오톡의 발전과정

2. 카카오톡의 국내시장 성공요인
(1) 카카오톡의 틈새시장 공략
(2) 모바일 콘텐츠 플랫폼 서비스

3. 모바일메신져산업 5 Force Model 분석

4. 카카오톡 SWOT분석
(1) Strength
(2) Weakness
(3) Opportunity
(4) Threat

5.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6. 카카오톡 서비스전략 제안

7. 느낀점
본문내용
1. 카카오 기업소개
(1) 카카오 기업개요
2011년 카카오톡은 모바일 메신저의 기능을 넘어 회사정보와 음악, 지도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 공유할 수 있는 소셜 미디어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발표했다. 이를 통해 먼저 기존의 지인 간의 메신저 역할을 하던 폐쇄적인 서비스에서 벗어나 대중, 유명인, 일반 기업간에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되었다. 즉,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서비스를 이용해 브랜드의 마케팅 홍보를 다양하게 전개할 수 있게 된 점이다. 이를 통해 모바일 플랫폼으로서의 성장을 위한 수익 모델을 차근히 준비했다. 그리고 카카오톡은 본격적인 수익성을 이끌기 위해 카카오 게임을 출시하였다. 2012년 7월 30일 카카오톡은 게임센터를 내놓으며 크레이지피쉬의 스페이스 팡팡, 선데이토즈의 애니팡 등을 제공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카카오톡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카카오톡 성공사례와 마케팅믹스 7P전략분석/ 카카오톡 해외진출(미국) 마케팅사례분석과 카카오톡 미래전략제안
  • 카카오톡 마케팅사례연구 보고서< 목차 >1. 카카오톡 기업소개2. 카카오톡 성장과정3. 카카오톡 기업환경분석(1) 모바일메신져 산업분석(2) 고객분석(3) 경쟁환경분석(4) 법률환경분석(5) 대체재의 위협4. 경쟁자분석(1) 네이버 라인 (LINE)(2) SK플래닛의 틱톡5. 카카오톡 SWOT분석6. 카카오톡 마케팅 7P (4P+3P)전략 분석(1) 4P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2) 3P전략-People-Process-Physical evidence7. 카카오톡 해외진출 마케팅사례 (미국시장진출)(1) SWOT분석

  • 카카오 기업분석과 카카오톡 성공요인분석과 카카오톡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카카오톡 향후전망분석
  • 카카오의 마케팅 성공사례 연구INDEX1. 카카오의 카카오톡 서비스소개2. 카카오의 발전과정3. 카카오톡의 성공요인(1) 시장선점(2) 습관적인 사용과 다양한기능4. 카카오톡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 5. 카카오톡 STP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2) 목표시장선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 6. 카카오톡 마케팅 4P전략(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촉진전략 (Promotion)7.

  • [NOKIA 노키아 경영사례와 마케팅실패 사례연구] 노키아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노키아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및 실패요인분석과 느낀점
  • 노키아 경영,마케팅 사례연구CONTENTS1. NOKIA 노키아 기업소개2. NOKIA 노키아 SWOT분석3. NOKIA 노키아 경영전략 사례(1) 전략적제휴 전략(2) 브랜드 전략(3) R&D전략(4) 신흥시장공략(5) 글로벌 물류,생산전략4. NOKIA 경영,마케팅 실패요인과 사례5. 결론 및 느낀점1. NOKIA 노키아 기업소개NOKIA는 1865년에 설립되어 아주 오랜전통과 역사를 지니고 있는 기업이다. 시작은 제지회사로 시작하였던 NOKIA 였지만 이천년대 중반까지 휴대폰분야에서 부동의 Marketshare

  • 글로벌 브랜드인 UNIQLO의 성공요인과 경영전략
  • 성공신화 5가지- 로고를 숨겨 폭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 쉽게 입는 생필품 같은 옷이 유니클로가 표방하는 전략이다. - 백화점 급 품질에 시장 가격- 추가 생산 재고가 없다.- 실패를 딛고 끊임없이 진화5. 유니클로의 실패사례 및 실패극복 전략미국의 갭이나 올드 네이비 같은 기업이 과거 선점했던 기본 스타일의 의류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유니클로는 쇼핑센터 매장 위주로 미국 진출에 도전했다가 실패한 경험

  • 맥도날드 SWOT분석과 맥도날드 마케팅,국제경영전략,광고전략분석및 맥도날드 문제점과 개선방안및 나의견해
  • 맥도날드국제경영전략마케팅전략문제점과 개선방안-목차1. 맥도날드 기업소개2. 기업환경분석 (5 Forces Model분석)3. 맥도날드 SWOT분석4. 맥도날드 국제경영전략5. 빅맥송 광고성공사례(1) 빅맥송 광고성공요인(2) 광고전략제안6. 맥도날드 마케팅전략(1) 마케팅믹스 4P전략(2) 스포츠마케팅(3) 키즈마케팅(4) 그린마케팅7. 맥도날드의 문제점과 개선방안(1) 문제점(2) 개선방안 제언8. 향후시사점 및 나의의견1. 맥도날드 기업소개맥도날드 역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