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 CSR 마케팅 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2.18 / 2018.12.18
  • 2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유니레버 CSR 마케팅 성공사례
목차
1.기업 소개
2.선정 배경
3.유니레버 경영전략 & CSR 마케팅 활동
4.평가 및 결론
본문내용
기업소개
-네덜란드 마가린 회사 ‘마가린 유니, 영국 비누 제조 업체 레버 브라더스의 합병으로 설립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노력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활동
-소비자의 만남을 소중히 생각

유니레버 연혁
1930년대
네덜란드 마가린 회사인 ‘마가린 유니’와
영국의 비누 제조 업체인 ‘레버 브라더스’가 합병하여 유니레버 설립

1940년대
유니레버의 사업을 세분화 하고 연구분야에 투자를 증대

1960년대
세계 경제 발전과 더불어 다양한 신제품을 개발하고 새로운 사업 시작

1980년대
유니레버는 세계에서 가장 큰 기업 중 하나로 성장, 사업을 더 확장하는
대신 핵심 상품과 브랜드에 초점을 맞추어 사업을 진행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니레버코리아의 성공적인 광고 사례
  • 재품을 넘어선 브랜드의 가치를 소비자들이 인식할 수 있게 해준 것이다. 혹자는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기업의 사회적 책임)이라고도, 혹자는 MPR(Marketing PR)이라고도 하는데, 무엇이 되었건 당대 시장의 화두인 가치 마케팅에 상당히 충실한 캠페인이었다고 생각 한다.⇨ 참고문헌성공 광고 특강, (주)도서출판 넥서스, 박문수, 2010http://www.unilever.com 유니레버 홈페이지http://www.unilever.co.kr 유니레버 코리아 홈페이지http://www.dove.co.kr 도브 홈페이지

  • P&G 마케팅 사례 연구
  • 성공을 이루어 냈다. 유니레버는 이러한 인도에서의 성공경험을 전세계 저가시장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러한 유니레버의 BOP business 사례는 코카콜라 등 유수의 글로벌 기업에서 벤치마킹을 하기도 했다. P&G 또한 매력도가 높은 저소득층 시장을 공략하는 마케팅을 벤치마킹 할 필요가 있다.국가별 마케팅 성공 전략아시아한국미국법인 프록터 앤 갬블(Procter & Gamble)이 지분 100%를 보유하고 있는 P&G의 한국지사 한국P&G는 1989년 처음 국내 사업을 시작했

  • [유니레버 글로벌 마케팅,경영전략 사례분석] 유니레버 기업분석과 글로벌 전략분석및 유니레버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나의의견
  • 유니레버 글로벌전략 사례연구 보고서< 목차 >1. 유니레버 기업소개(1) 유니레버 기업개요(2) 유니레버 코리아(3) 유니레버 CI2. 유니레버 글로벌 경영전략(1) 현지화전략(2) CSR 경영전략3. 유니레버 소비자 분석4. 유니레버 글로벌 마케팅전략(1) STP전략 분석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표적시장선정 & 포지셔닝 (Targeting & Positioning)(2) SWOT 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ies)(4) 위협 (Threats)(3) 마케팅믹스 4P 전략1) Product2) Price

  • 로레알 기업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로레알 경영전략과 마케팅사례분석및 로레알 향후전략수립
  • 성공적인 포지셔닝을 이루었다.(7) 중국진출사례1997년 중국시장에 처음 진출한 로레알(LOREAL;중문명 歐萊雅)은 중국 고급 화장품시장에서 절대적 우위를 차지하는 기업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했으며 지난해 7월 로레알 아시아 태평양 총괄 지부는 프랑스 파리에서 중국 상하이로 이전하며 중국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다. 한국무역협회가 최근 발표한 중국수입스킨케어시장분석 보고서에 따르면 로레알은 현재 중국 화장품 시장 점유율 1위(랑

  • 라네즈 마케팅연구 - 라네즈 브랜드분석과 현황분석및 라네즈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수축열 시스템’을 통해 연간 전력 사용량을 207MWh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폐수 처리장의 세척수 및 약품 용해수에 우수를 활용할 수 있도록 기반을 마련, 수자원 보호에도 앞장설 계획이다.시장지향적 마케팅관리 - 박충환,오세조,김동훈.,박진용아모레퍼시픽의 중국 진출 방향 - 구성미국내 브랜드샵의 해외 마케팅 성공사례분석을 통한 발전 방안에 관한 연구 - 이지현화장품 산업의 현황과 전망 - 이은엽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