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코리아의 성공적인 광고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7.24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유니레버에 대해서
2. 유니레버 코리아의 역사
3. 도브와 유니레버
4. PR 전략 등장 배경
5. PR 전개 과정
6. 결과 및 시사점
본문내용
Unilever(유니레버)는 영국 런던과 네덜란드 로테르담에 본사를 둔 트러스트 형태의 다국적 기업으로 1929년 비누 판매에서 세계시장의 지배권을 가지고 있던 영국의 Lever Brothers(레버 브러더스)와 유럽의 마가린 시장을 지배하고 있던 네덜란드의 Margarine Unie(마가린 유니에)가 합동으로 설립하였다.
참고문헌
성공 광고 특강, (주)도서출판 넥서스, 박문수, 2010
http://www.unilever.com 유니레버 홈페이지
http://www.unilever.co.kr 유니레버 코리아 홈페이지
http://www.dove.co.kr 도브 홈페이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자기소개서]자기소개서의 모든 것
  • 코리아 대표가 말하는 좋은 자기소개서■ 간략하고 구체적인 기술 필요국내 최초의 PR회사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CK)는 지난 87년 미국 PR협회 공인 PR전문가(APR)인 제가 직접 설립했습니다.지난 15년간 약 200여개 이상의 국내외 기업들에게 PR 및 커뮤니케이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최근에는 PR컨설팅그룹을 표방하며 각종 기업 커뮤니케이션 및 PR컨설팅 서비스를 확대 강화하고 있습니다.현재 한국토요타자동차, 델파이오토모티브스,

  • 바디샵 마케팅 전략 바디샵 회사개요 바디샵 소개 바디샵 기업이념 바디샵 제품
  • 유니레버 코리아의 “도브 크림샴푸”생활용품 전문 업체인 유니레버코리아는 연구개발팀을 별도로 갖춰 “도브 크림샴푸” 를 개발했다. 이 회사는 제품 개발을 위해 1년이 넘는 시간동안 한국인의 소비 성향 과 취향 분석에 매달렸다. 결국 “도브 크림샴푸”는 프리미엄급 샴푸 시장의 1위를 차지하는 큰 성과를 거두었다. 이것은 결국 지역 특성을 철저히 분석하여 그에 맞는 제품을 생산․판매하는 localization전략의 큰 성과라고 할 수 있겠다.대

  • [신제품마케팅] 도브 샴푸 마케팅전략
  • (www.lgeri.com) 제 3회 케라시스 마케팅 공모전 소비자 U&A 조사 자료제일기획 ACR 보고서 2007 SWITCHING KOREA 발표도브 (www.dove.co.kr) 유니레버코리아 (www.unilever.co.kr) 케라시스 (www.kerasys.co.kr) 애경 (www.aekyung.co.kr)엘라스틴 (www.elastine.co.kr) LG생활건강 (www.lgcare.com)팬틴 (www.mypantene.co.kr) P&G코리아 (www.pg.co.kr)한국방송광고공사(www.kobaco.co.kr) - 2006 소비자 행태 조사, 소비&트랜드 보고서서강대학교 2007.03 케라시스 광고 커뮤니케이션 전략 스터디

  • [마케팅전략]4P 마케팅 분석에 따른 사례연구
  • 광고를 동반하는 것이 필수적인 코스로 되어있다. 국내의 대표적인 사례가 동양매직이 실시한 마케팅이다.동양매직은 96년 중반 각 신문에 회사별 공개 비교 시연회를 제안합니다라는 큼직한 광고를 실었다. 내용은 파격적이었다. 세탁기 회사들 사이에 세탁물이 엉키느냐 엉키지 않느냐로 소모전을 하기보다 사용자인 주부들을 초청해 공개 테스트를 하자는 것이었다. 하지만 흥미진진할 것 같았던 공개시연회는 결국 무산됐다. 타업체들이 응하지

  • [경영학]다국적기업의 사례와 비판적 견해
  • 성공적인 글로벌화를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발전할 수 있다는 신념, 자기가 그 기업의 주인이라는 가치관적인 변화가 수반되어야 할 것이다. 이 부분이 다국적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가장 주요한 변수일 수도 있을 것이다.이상으로 다국적 기업의 여러 모습을 살펴보았다. 앞서도 잠시 언급한바 있는 것처럼 우리는 둥근 세상에 살고 있다. 서로에게 의지할 수밖에 없는 둥근 세상. 새로운 것을 시도할 때면 언제나 예기치 못한 난관에 봉착하게 된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