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의 글로벌 경영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8.12.08 / 2018.12.08
- 9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삼성전자의 글로벌 경영 사례>에 대해 서술한 자료로 삼성전자의 회사 개요, 삼성전자의 미국 진출 현황 및 성과, 삼성전자의 중국 진출 현황 및 성과, 삼성전자의 유럽 진출 현황 및 성과, 삼성전자의 향후 성과, 결론 및 시사점 등에 대해 상세하게 서술한 자료임
- 목차
-
1. 삼성전자의 회사 개요
2. 삼성전자의 미국 진출 현황 및 성과
3. 삼성전자의 중국 진출 현황 및 성과
4. 삼성전자의 유럽 진출 현황 및 성과
5. 삼성전자의 향후 성과
6.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1. 삼성전자의 회사 개요
삼성전자는 전자제품을 생산하는 대한민국 대표 기업으로, 삼성그룹 안에서도 가장 규모가 큰, 삼성그룹을 대표하는 기업이다. 이 기업은 1938년 설립된 삼성물산을 모태로 식품과 의복을 주력으로 해오다가 1969년 1월 13일 삼성전자를 창립하면서 전자산업에 진출하게 된다.
현재 삼성전자는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IT기업으로, 삼성물산, 삼성 에스디아이(SDI) 등 상장 16개사, 비상장 46개사의 계열사를 보유하고 있다. 삼선전자의 사업분야를 살펴본다면 글로벌 휴대폰 판매 점유율 1위 업체에 걸맞게 삼성전자의 사업분야 중 매출 60%는 스마트폰 판매에서 이루어지며 가장 큰 이익이 이루어지는 분야이다. [중 략]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